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협, 역대 최고 연 10% 금리 ‘플러스정기적금’출시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2.10.17
  • 조회수2069


보도자료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의 꽃 따뜻한 신협 든든한 중앙회 배포부서 신협중앙회 홍보본부






신협, 역대 최고 연 10% 금리

플러스정기적금출시




- 출시 5회차... 신협의 특화상품으로 자리매김

- 현대카드 첫 발급 또는 6개월 무실적 재가입 등 대상 한정 우대이율 적용

- 카드발급 익월부터 6개월간 매월 10만 원 이용실적 등 우대금리 조건 달성 시 연 최고 10% 금리 제공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최저 연 3.5%에서 최고 10.0%의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상품을 현대카드와 연계해 출시한다고 5() 밝혔다.


신협 플러스정기적금은 지난 202010월 첫선을 보인 후, 어느덧 출시 5회차를 맞이한 신협만의 고금리 특화상품이다. 특별히 이번 5차 플러스정기적금은 역대 최고 금리인 연 최고 10.0%의 높은 금리를 적용했다. 가입 기간은 이달 5일부터 내년 331일까지 6개월이며 11계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월불입금 1만 원부터 최대 30만 원까지의 1년 만기 상품이다.


기본 금리는 연 3.5%, 신협 제휴 현대카드 발급 후 발급 월의 익월부터 연속 6개월간 매월 10만 원 이상 이용할 시 우대이율 6.0%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본인 명의 신협 요구불계좌를 현대카드 결제계좌로 등록(0.2%) ▲적금 개설 신협 요구불계좌로 플러스정기적금 자동이체 등록(0.2%) ▲적금 개설 신협 요구불계좌에 적금 가입 월부터 만기 전전월까지 연속 3개월간 월 50만 원 이상 급여 이체(0.1%)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총 0.5%의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대금리 적용 대상은 현대카드를 처음 발급한 자, 카드발급일 기준 기존 현대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한 자 기존 현대카드 무실적 기간이 6개월 이상인 자 현대카드 비회원 상태인 자로 한정된다.


신협과 현대카드의 제휴카드는 총 4종으로 개인카드 3종과 개인사업자카드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연회비가 저렴하고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전 가맹점 기본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신협-현대카드 ZERO’가 가장 인기 있다.


강형민 신협 경영지원본부장은 현대카드연계형 플러스정기적금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 기조에 맞추어 연 최고 10%의 이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했다신협에서 10%대 적금 상품은 처음 출시되는 것으로, 금리 인상기에 주목받으며 4만에서 5만 계좌까지 가입을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협 플러스정기적금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취급 신협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은 (ON)뱅크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타 현대카드 발급 및 이용 관련 문의는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첨 부 : 사진 2


사진 설명

사진 1. 신협 플러스정기적금(현대카드연계형)’ 상품 포스터

하단첨부파일다운로드


사진 2. 신협중앙회관 전경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