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3년 7+8호

장성신협과 함께 하는
평생 어부바 가족을
소개합니다
CU와 함께

친구이자 멘토 같은 장성신협,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

마음한끼 마음한잔 정혜선 대표

10년 전, 서울에서 아무 연고 없는 장성으로 왔을 때 참으로 막막했어요.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장성을 찾는 분들을 위해 건강한 한 끼를 전하고 싶어 식당을 차렸는데, 어떻게 알려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런 저에게 장성신협은 등대 같은 존재였습니다. 마케팅 교육은 물론 블로그를 이용한 온라인 홍보까지 큰 도움을 받았거든요. 덕분에 식당이 빨리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장성신협에 가면 친구 같은 직원들이 항상 반깁니다. 밝고 유쾌한 미소 덕분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죠. 빠른 업무 처리는 정말 칭찬하고 싶어요. 날로 발전하는 장성신협에 무한한 신뢰가 쌓입니다.

마음한끼 마음한잔 : 전남 장성군 서삼면 축령로 917
전화번호 : 061-394-8045

 

마을 어르신들 덕분에 생긴 장성신협과의 인연, ‘함께’라는 가치로 통하다!

백련동 편백농원 김주엽 셰프

장성신협과는 6년 전부터 거래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마을 어르신들께서 장성신협에 대한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거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방문해 보니 친절하고 업무 처리가 빠르고 명확하더군요. 특히 어르신들께 친절하게 응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깊은 신뢰를 갖게 됐습니다. 백련동 편백농원은 지역민들과 함께 일하고, 장성의 자원을 활용하고, 그로 인해 얻은 이익을 지역과 함께 발전하기 위해 투자하는 선순환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ESG 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장성신협과는 그런 점에서 통하는 게 많습니다. 앞으로 서로 상생하면서 소중한 인연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백련동 편백농원 : 전남 장성군 서삼면 추암로 555
전화번호 : 061-393-7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