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3년 9+10호

군산월명신의혀 조합원인 커피플래닛두두의 장재진 대표, 군산월명신협의 탄생부터 함께한 조합원인 신일세탁 구본식 대표
군산월명신협과 함께하는
평생 어부바 가족을
소개합니다
CU와 함께
군산월명신의혀 조합원인 커피플래닛두두의 장재진 대표

늘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커피플래닛두두 장재진 대표

군산월명신협과의 인연은 부모님 세대에서부터 내려왔어요. 그래서 저와 함께 숨 쉬는 존재라 말할 수 있겠네요. 군산월명신협은 문턱이 낮은 금융회사라 생각해요. 걱정거리가 있을 때 고민하지 않고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2020년에 사회적경제특화사업의 일환으로 행사 하나를 진행했는데요. 코로나19 방역체계가 잡히기 전이라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군산월명신협이 봉사활동을 나와 방역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항상 옆에 있는 내 친구, 고맙고 늘 지금처럼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커피플래닛두두 : 전북 군산시 월명로 482 2층
전화번호 : 063-468-5270

 
군산월명신협의 탄생부터 함께한 조합원인 신일세탁 구본식 대표

군산월명신협의 탄생과 함께 걸어온 길

신일세탁 구본식 대표

군산월명신협 탄생과 함께 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제 대략 40년 세월을 함께하며 나이먹어 왔네요. 저는 늘 ‘남에게 베풀며 살자’라는 마음으로 오늘까지 왔습니다. 이런 저의 마음과 신협이 닮아있어 더욱 정이 가는 것 같아요. 군산월명신협은 늘 정직하게 운영합니다. 어려움이 있으면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조합원으로서 믿음이 더 가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신협과 거래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맡긴 돈을 잘 운영해서 이자도 쌓이고, 그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 수 있어 행복합니다.

신일세탁 : 전북 군산시 구영3길 37
전화번호 : 063-445-5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