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캠페인으로 대학생 응원 나선다
- 중간고사 시즌 맞아 전국 5개 대학에서 커피트럭 운영
- 어부바 심리테스트 연계 100% 당첨 굿즈 이벤트 진행
- 청년 세대와의 공감·소통을 위한 브랜드 체험 캠페인 확대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대학생 응원과 브랜드 친밀도 향상을 위해 4월 14일(월)부터 17일(목), 21일(월)까지 총 5일간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수)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부바와 함께 A+로 학점을 CHILL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년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의 따뜻한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협은 ▲경북대학교(4/14) ▲전북대학교(4/15) ▲충남대학교(4/16) ▲가천대학교(4/17) ▲경희대학교(4/21)를 차례로 방문해 커피트럭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무료 커피와 차를 제공한다. 누구나 현장 방문만으로 음료를 받을 수 있어, 중간고사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어부바 심리테스트’와 연계한 어부바 굿즈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참여자는 행사장 내 QR코드를 스캔해 심리테스트에 응답하고, 결과를 SNS 또는 카카오톡으로 인증하면 어부바 인형, 보조배터리, 우산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신협 홍보전략팀과 임직원은 현장에서 브랜드 캠페인과 심리테스트를 홍보하고, 간단한 취업 및 채용 관련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성근 신협 기획이사는 “어부바 스쿨어택은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학생들의 일상 속에 신협이 함께한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청년세대와 공감하고 연결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협은 이번 스쿨어택은 2025년 1학기 기말고사 시즌에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콘텐츠 고도화와 다양한 연계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첨부 : 사진 3매
■ 사진 설명
사진 1. 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홍보 이미지
사진 2. 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현장 커피트럭 운영 사진
사진 3. 신협 ‘어부바 스쿨어택’ 현장 이벤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