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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협중앙연수원 당직관 채용 업체선정 재공고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1.02.26
  • 조회수33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방법 : 총액 최저가입찰

   나. 입 찰 명 : 신협중앙연수원 당직관 채용 업체선정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1.2.26.(금)

       2) 입찰등록 마감 : 2021.3.3.(수) 11: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3) 가격입찰 : 2021.3.4.(목)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1항에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대표자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제출경로 :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ㅇ  접수처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여중구 대리

   나.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부(업체 자율양식)

      7) 입찰보증금

        ㅇ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ㅇ 입찰금액의 5/100 이상

        ㅇ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8)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 시, 업체 자율양식)

      9) 가격제안서 1부(업체 자율양식)

     10) 입찰참가 확약서 1부(붙임 2 참조)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 3 참조)

     1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붙임 4 참조)

     13) 기타 : 필요 시 우리 회가 요구하는 서류


6. 낙찰자 결정방법

   ㅇ 입찰참가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나. 본 용역의 입찰은 총액 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다. 현장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바.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1)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2)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사.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아.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여중구 대리(T.042-720-1223, F.042-720-1250) 

      2) 과업지시서 관련 : 고경환 대리(T.042-820-5115, F.042-823-1725)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 2. 26.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