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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 ~ 2023년 고객지원센터 운영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1.03.02
  • 조회수99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1 ~ 2023년 신협 고객지원센터 위탁 운영 계약

   나.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1.3.2.(화)

       2) 제안요청설명회 : 2021.3.8.(월),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3)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1.3.18.(목), 11:00까지

         - 입찰서류 등록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여중구 대리

         - 제안서 접수 : 신협중앙회 8층 고객지원센터팀

       4)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1.3.19.(금),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5) 협상 적격업체 통보 : 2021.3.22.(월) 14:00

       6) 협상순위 선정 : 2021.3.23.(화),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0층 회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우리 회의“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나.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최근 3년 이내 1·2금융기관에서 은행업무 또는 보험(공제)업무 또는 카드업무 인바운드 콜센터 운영 경력이 있는 업체(실적증빙자료 제출)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제안요청설명회”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대표이사 :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제안서(8층 고객지원센터팀 제출)

      1) 원본 : 제안서 및 요약서 원본 각 1부

      2) 사본 : 제안서 및 요약서 사본 각 12부

      3) 각종 증명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서

        - 직전 3개년(2018 ­ 2020) 재무제표가 포함된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 실적증명원(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서식 5호 참조)        

      4) USB 2매(제안서 및 요약서 수록)

      5) 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서식 2호~6호도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나. 입찰서류(제안서 外, 10층 총무팀에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입찰공고 서식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5)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공고 서식 2 참조)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입찰공고 서식 3 참조)

      9) 입찰참가 확약서 1부(입찰공고 서식 4 참조)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입찰공고 서식 5 참조)

      11) 입찰보증금 1부(입찰보증보험증권 등)

      12) 산출내역서 1부(업체 자율양식)

      13) 위임장(대리인 재직증명서·신분증 사본 포함) 1부(입찰공고 서식 6 참조)

      14) 입찰서 1부(서식 7 참조, 밀봉하여 제출)

      15) 서약서(입찰공고 서식 8 참조)

      16) 기타 우리 회가 요구하는 서류 및 기타 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 : 평가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점수가 68점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

   나. 협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8:2로 종합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진행하여 최종 업체선정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거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우리회에서 제공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 납부해야 함

   사.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아.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여중구 대리(T.042-720-1223, F.042-720-1250)

       -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고객지원센터팀 김규호 팀장(T.042-720-1481)



2021.3.2.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