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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농·소형조합 추가 지원 홍보물품(샴푸세트) 보급 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1.01.22
  • 조회수9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소형조합 추가 지원 홍보물품(샴푸세트) 보급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 최저가낙찰제

. 계약이행(납품) 기한 : 계약 후 2021226일 이내


2. 입찰일정 및 장소

. 입찰공고 : 2021.01.22.()

.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1.01.26.() 16:00까지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 가격입찰 : 2021.01.28.(),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1층 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단일업체로 공동수급 불허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함

.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자 김윤식)

.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 제출경로 :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입찰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위임장(서식2 참조)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7)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업체 자율 양식) 및 신분증(사원증) 사본 각 1

  8)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서식3 참조)

  9) 입찰보증보험증권 1(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0) 입찰목적물(견본품) 1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4 참조)

 12) 입찰참가 확인서 1(서식5 참조)

 13) 정보비공개 동의서 1(서식6 참조)

 14) 사전견적서 1(서식7 참조, 밀봉제출)

 15) 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7. 낙찰자 결정 방법

. 제품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하여 더한 총액으로 입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장비, 배송비 등의 모든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

. 입찰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을 실시하며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로서 총액 최저가격(VAT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8. 입찰무효

.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제휴팀 심종연 대리(T.042-720-1117, F.042-720-1120)

    제안요청 및 제작물 관련 : 농소형조합지원단 신익동 대리(T.042-720-1282, F.042-720-132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01.22.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