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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업무용차량 대여업체 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1.01.21
  • 조회수48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업무용차량 대여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총액 최저가입찰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 공고 : 2021.01.21.(목)

2) 입찰서류 등록 마감 : 2021.02.02.(화) 14:00 까지,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총무팀

3) 입 찰 : 2021.02.08.(월) 14:00,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국내에 본점이 소재하며 서울과 대전에 지점이 소재하여 차량정비 및 유지관리가 가능한 렌터카 업체(증명원 제출)

마.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차 종

수량

임차기간

차고지

비고

제네시스

1

4

대전

희망인도일

21.04.12

카니발

2

5

서울

배기량 2,200CC 이하

1

대전

그랜저

1

5

서울

배기량 2,500CC 이하

3

대전

* 세부내용은 공고문 첨부 “업무용 차량 대여사양서”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 114-82-02152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 접수처 : 대전본부 10층 총무팀(주소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7)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1부

8)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가격제안서(견적서) 1부 (밀봉하여 제출)

11) 입찰참가확약서 1부

12)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2017, 2018, 2019년) 1부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4)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1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16) 기타 제안요청서상 요구서류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금액은 “3. 입찰범위 및 내용”의 차량 임차기간의 총 임차금액의 합계금액으로 함

나. 입찰금액은 각 차종의 임대차기간 동안 발생하는 대여료, 제세공과금 및 제반경비의 총합계금액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마.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랍니다.

- 입찰참가서류 제출등 우리 회 내방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에 협조바랍니다.

- 우리 회 내방시 출입인원을 가급적 업체당 2명이하로 최소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측정등에 시간소요를 감안하여 내방바랍니다.

바. 기타사항은 우리 회 총무팀 빈현태 과장(T.042-720-1222, F.042-720-1220)에게 문의바랍니다.


2021.01.21.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