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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2년도 신협공제 판촉물(골프용품) 제작 및 보급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2.06.15
  • 조회수45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2년도 신협공제 판촉물(골프용품) 제작 및 보급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2.6.15.()

 나. 제안요청설명회 : 2022.6.20.()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다.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2.6.24.() 16: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라. 가격입찰 : 2022.6.27.()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 서류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나. 단일 사업자이어야 하며 공동참여를 불허함

 다.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3)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라. 제안요청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우리 회 요청규격에 따라 기한 내 입찰물품의 제작, 보급이 가능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 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관련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2152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제품 단가, 부가가치세 및 배송비 등 제반 비용을 전부 포함하여 입찰함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바.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사.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가급적 주사업자 참여 희망업체만 입찰에 참석 및 업체당 1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의 시간 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자. 코로나-19 등의 사유로 본 입찰의 일정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협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정공고가 진행됨

 차.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총무본부 구매제휴팀 박시훈 주임(T.042-720-1117, F.042-720-1120)

     제안요청 제작물 관련 문의 : 공제지원서비스본부 공제마케팅전략팀 정수민 과장(T.02-590-5874)



2022.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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