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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협 자동화기기 납품(보급) 및 설치 복수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1.12.03
  • 조회수48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협 자동화기기 납품(보급) 및 설치 복수 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낙찰제)

  다. 계약기간 : 계약시작일로부터 20221231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1.12.03.()

  나.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1.12.09.() 16:00까지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다. 가격입찰 : 2021.12.15.()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 제안요청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 서류 마감 일시까지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1) 자동화기기(ATM) 제조 및 공급업체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직전년도 1곳 이상의 금융회사에 ATM 납품 실적이 있는 사업자

3) 별정통신사업자(인증요청 콜 건수 증가 시 원활한 채널 확보 )

4) 입찰공고일 현재, 국내에 본점 또는 주된 영업소가 소재한 업체

  나. 단일업체로 공동수급 불허

  다.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본회 납품 실적이 없는 업체이거나, 신기종을 제안하는 경우로서 본회의 적합성 검증(인수 테스트) 실시 결과 부적합 판정을 받은 기기의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포함),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3)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4)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물품

수량

비 고

자동화기기(ATM)

150


  ※ 수량은 신협중앙회(이하 우리 회”)의 사정 및 조합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업체별 제안품목은 최대 1기종으로 제한할 것

2) 선정된 업체는 CU-MALL에 입점하고 관련 계약을 체결하여 납품 및 배송을 진행하여야 함

3) 입찰계약 시 계약수량에 대하여 동일가격의 여유분(10%)을 보유하여야 하며, 본 회 요청 시 추가로 공급하여야 함

 4) 입찰서류 작성에 필요한 우리 회의 자료는 직접 내방하여 요청 시 열람절차에 의거 가능한 정보에 한해 제공할 수 있음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이사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부등본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7) 위임장(서식2 참조),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8)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1

9) 입찰보증보험증권 1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거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

10) 제안업체 현황(일반현황, 주요연혁 등) 1(서식3 참조)

11) 최근 3개년도 제안업체 재무현황 1(서식4 참조)

12) 실적증명서류 1(서식5 참조)

13) 제안제품설명서 1(서식6 참조)

14)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서식7 참조)

1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8 참조)

16) 입찰참가 확약서 1(서식9 참조)

17) 기밀보호협약서 1(서식10 참조)

18) 적합성 검증 참가확약서 1(서식11 참조)

19) 사전견적서 1(서석12 참조, 별도 밀봉제출)

20) 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7.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1순위자)로 결정

  나. 입찰 시 입찰금액은 제품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고 부가가치세, 포장비, 배송비 등의 모든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하여 작성

  다. 차순위 입찰자 순으로 낙찰가 수용여부에 따라 다음 항과 같이 물량(입찰예정수량 150)을 배정함

  라. 물량 배정 방법

    - 2순위자가 1순위자의 낙찰가격을 수용하는 경우 : 1순위자 60%(90), 2순위자 40%(60)

    - 3순위자가 1순위자의 낙찰가격을 수용하는 경우(2순위자 불수용 시): 1순위자 60%, 3순위자 40%

    - 2순위자 및 3순위자가 1순위자의 낙찰가격을 수용하지 않는 경우 : 1순위자에 100% 물량 배정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본 회 납품실적이 없는 업체이거나, 본 회 적합성 검증(인수 테스트)을 받은 적이 없는 신기종을 제안하는 경우 본 회가 적합성 검증 등을 실시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제안 기기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 적합성 검증 실시 결과 부적합 판정을 받은 기기의 업체는 입찰 참가 및 계약 체결이 불가하며, 적합성 검증 소요기간에 따라 입찰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 제안 기기는 본 회의 요청이 있을 시 제안업체의 부담(테스트에 필요한 장비, 소프트웨어, 인력에 대한 비용 포함)으로 지정일까지 제출, 회수하여야 하며, 제출 기기와 제안 제품은 동일해야 함

    - 제출 기기는 평가 중 손상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상비용은 본 회가 책임지지 않음

    - 본 회가 필요할 경우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지정일까지 추가 자료 또는 제안 기기를 제출하지 않은 제안업체는 입찰참가 적격업체에서 제외함

  다. 입찰참가업체 및 제안내역과 관련하여 현재 진행 중인 소송 내역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등록 시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라. 본 입찰을 통하여 선정된 업체는 낙찰된 단가로 CU-MALL에 제안한 물품을 입점 및 공급하며, 계약서 작성 및 신협쇼핑몰(CU) 입점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함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사.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자재의 선정 및 제품 제작, 부가가치세 및 포장, 배송비 등 제반비용을 포함하여 입찰함

  아.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자.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차. 본회 내 천재지변 등(감염병 전파 포함)으로 입찰 진행에 제약이 따를 시 입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가격입찰 등 업체당 1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 시간 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파.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이사 김윤식)

  하.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입찰 및 계약 관련 : 구매제휴팀 정수민 주임(T.042-720-1113, F.042-720-1120)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12.0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