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공제인쇄물 제작 및 보급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3년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3.11.13.(월)
나. 제안요청설명회 : 2023.11.17.(금)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다. 입찰 참가신청 등록 : 2023.11.24.(금) 14:00까지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라. 적격통보 : 2023.11.27.(월)
마. 가격입찰 : 2023.11.28.(화)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3. 입찰참가자격
가. 우리 회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
나.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최근 3년(2020년 ~ 2022년) 회계기준 당기 손실이 없는 업체 (증빙서류 : 3개년 재무제표)
마. 최근 2년(2021년 ~ 2022년) 회계기준 보험사 약관 제작거래 실적 합계금액 5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증빙서류 : 보험사 실적증명서)
바. 윤전기 및 4색 옵셋기 각각 1대 이상 설치되어 있는 업체(증빙서류 : 시설증명원 및 구입 당시의 세금계산서)
사. 전국 780개 조합으로 수시 택배발송이 가능한 업체
아. 인쇄물 전담 재고 및 발송, 인쇄내용 검토 인력을 모두 확보한 업체(증빙서류 : 인력현황)
※ 재고관리자, 발송관리자, 인쇄내용검토 확인자 포함
자. 본 입찰건의 ‘제안요청설명회’참가업체
차. 단일업체로 공동수급을 불허함
카.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우리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가.‘제안요청설명회’,‘제안요청서’ 및 ‘공제인쇄물 제작종류 및 수량’ 참고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6번 가항]의 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야 하고,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60일 이후이어야 함
다.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하며, 우리 회 계약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층)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6) 위임장,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8) 입찰참가확약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11) 기밀보호협약서 1부
12)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최근 3개년)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5) 실적증명원 1부
16) 가격제안서(참고용 견적서) 1부
17) 입찰보증금
- 납부방법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보증보험증권 제출 시 보험기간은 [5번 나항] 참고)
18) 최근 3년(2020년 ~ 2022년) 재무제표(입찰참가자격 라항 참고)
19) 보험사 실적증명서(입찰참가자격 마항 참고)
20) 시설증명원 및 구입 당시 세금계산서(입찰참가자격 바항 참고)
21) 인력현황(입찰참가자격 아항 참고)
22) 기타 우리회가 필요로 하는 서류
7. 낙찰자 결정
가. 우리 회 ‘제안요청설명회’ 참가업체
나. ‘제안요청서’의 ‘3.입찰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를 입찰 참가 적격업체로 선정
다.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100분의 88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등록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 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된 서류에 작성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우리 회가 책임지지 않음
라. 제안서 접수 및 입찰등록마감 시 가격제안서를 우리 회 총무팀에 제출
마. 서류접수 마감결과 경쟁입찰이 성립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자에게 유찰사실만 통보하며, 참가적격여부는 통보하지 않음
바. 입찰 전(全) 과정에서 경쟁입찰이 성립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유찰 처리되며, 입찰참가자에게 유찰 사실을 통보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람
※ 계약 관련 사항 : 총무팀 강지수 주임(042-720-1227)
업무 관련 사항 : 공제마케팅전략팀 강승원 차장(02-590-5872)
2023.11.13.
신용협동조합중앙회 신용·공제사업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