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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부동산·법인 등기정보 제공서비스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2.05.09
  • 조회수16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부동산·법인 등기정보 제공서비스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2.5.9.(월)

     2)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2.5.17.(화), 11:00

       - 제안서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1층 여신제도팀

       - 제안서 외 입찰서류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3) 제안발표회 : 2022.5.18.(수), 14:00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4) 기술입찰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2.5.19.(목)

     5) 가격입찰 : 2022.5.20.(금), 11:00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 제안요청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입찰공고 상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 참가자격

   가. 부동산·법인 관련 공적장부 열람 기능 제공 가능한 업체

     - 2021.1.1. ~ 2021.12.31. 기간 중 타 금융기관을 통해 열람된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건수 1,500만건, 법인 등기사항증명서 총 10만건 이상 실적 보유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우리 회(會)의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입찰공고 상“제안요청서”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가. 제안서(제출처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1층 여신제도팀, 김소이 대리)

     1) 제출수량

       - 원본 : 1부(컬러 인쇄, 실적증명 원본 등 첨부)

       - 사본 : 8부

     2) 기    타

       - 제안요청서 상 서식 1~4는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나. 입찰서류(제출처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여중구 과장)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 위임장 양식은 입찰공고 양식 참조

     7)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8) 입찰보증금

       - 거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증권제출 시 보험기간은 입찰일로부터 60일 이상임)

     9) 사전 견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 6 참조)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입찰공고 양식 참조)

    11) 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 5 참조)

    12) 입찰참가 확약서 1부(입찰공고 양식 참조)

    13)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입찰공고 양식 참조)

    14) 기타 : 필요 시 우리 회가 요구하는 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입찰 : 100점 만점 중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가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

   나. 기술입찰에서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해야 함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여중구 과장(T.042-720-1223, F.042-720-1220)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여신제도팀 김소이 대리(T.042-720-1213, F.042-720-132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2.5.9.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