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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업체 선정 재공고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0.12.03
  • 조회수642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20.12.3.()

      2)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0.12.7.(), 11:00

      3) 가격입찰 : 2020.12.14.(), 11:00

      제안요청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 입찰장소

      1) 입찰서류 접수 : 우리 회 10층 총무팀

      2) 가격입찰 : 우리 회 10층 회의실

      주소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2. 입찰 참가자격

    .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

      (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3조의3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본인확인기관으로 지정된 자이거나 휴대폰 본인확인기관인

       이동통신사(SK텔레콤, KT, LG U+)와 본인확인 서비스 대행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업체

      * 입증서류 : 본인확인기관지정서(해당 시), 본인확인서비스 대행계약서 사본

    . 2019년 기준 월 평균 40만건 (1개 기관 기준) 이상 휴대폰 본인확인제 도입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증서류 :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우리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 요청서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이사 김윤식)

    .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

    .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위임장(서식2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업체 자율 양식)

    . 입찰보증금

      1)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2)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3)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가격제안서(계약기간동안 발생하는 예상 이용금액 총액으로 작성하되 자율양식임) 1

    .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본인확인기관지정서, 본인확인서비스 대행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 3 참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서식 4 참조)

    . 입찰참가 확약서(서식 5 참조)

    . 우리 회에서 필요 시 요구하는 기타 서류

 

6. 낙찰자 결정

    . 입찰가격은 계약기간(2021.1.1. ~ 2022.12.31.) 예상이용 총건수에 이용단가(VAT 포함)를 곱하여 산정해야 함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 현장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1)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2)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 기타 문의사항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권오산 차장(T.042-720-1223, F.042-720-1220)

     제안설명서 관련 : 상시감시팀 이준호 주임(T.042-720-1454, F.042-720-1460)

 

2020. 12. 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