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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물관리종합용역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0.12.02
  • 조회수8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건물관리종합용역 업체선정

  . 사업기간 : 2021.1.1.에서 2023.12.31.까지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0.12.2.()

      2) 과업설명회 : 2020.12.7.() 15:3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룸)

      3) 입찰참가 신청서류 등록 마감 : 2020.12.11.() 15: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총무팀)

      4) 가격입찰 : 2020.12.14.()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발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e-3- 이상인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단일건물을 1년 이상 건물관리종합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1) 건축물대장 상 주용도가 업무시설로 연면적 30,000이상이어야 함

      2) 단일계약으로 하나의 단지 내 있는 복수의 건물도 단일건물로 인정

      3)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하며 건축주와 직접계약을 체결하였거나 도급금액을 건축주로부터 직접 받은 경우만 인정

  . 과업설명회 참가업체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과업설명회 및 과업지시서 참조

 

4. 과업설명회 참석을 위한 준비서류

  . 제출서류

      1)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

      2) 건물(시설)관리용역업·시설경비용역업·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각 1

      3)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사본, 사용인감계, 법인인감증명서 각 1

  . 제출기한 : 2020.12.7.() 12:00까지(우리 회 방문접수분에 한함)

  . 제 출 처 : (35209)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번지 신협중앙회 총무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자 김윤식)

  .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 제출경로 :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서식2 참조)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

      7) 입찰보증금

        ㅇ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ㅇ 입찰금액의 5/100 이상

        ㅇ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8) 위임장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3 참조)

      10)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서식4 참조)

      11) 정보비공개 동의서 1(서식5 참조)

      12) 입찰확약서 1(서식6 참조)

      13) 신용평가자료 1

      14) 실적증명 관련 서류(용역이행실적증명서·용역이행계약서·건축물대장 각 1)

      15) 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7.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복수예비 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추첨된 4개의 값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함

  . 입찰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회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중 100분의 88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8. 기타사항

  .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 본 용역의 입찰은 연단위 총액 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 현장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1)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2)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 관련 : 권오산 차장(T.042-720-1223)

      2) 과업지시내용 관련

        - 중앙회관 : 한석철 과장(T.042-720-1235)

        - 연 수 원 : 목천균 소장(T.042-820-5113)

 

2020. 12. 2.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