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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업체선정(재공고)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4.04.29
  • 조회수14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업체선정

    ※ 증축동“건축”의 공사범위는 건축, 건축토목, 기계, 증축동 주변 조경, 인테리어를 포함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입찰), 예정가격 미공개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12.31

   라. 입찰일정

       1) 입찰 공고 : 2024.04.29.(월)

       2) 현장설명회 : 2024.05.02.(목) 10:00

          -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41(구 마레보리조트) 추진단 회의실[본동 후면 주차장]

       3) 서면 질의 : 입찰공고일 ~ 05.03.(금), 14:00

          [E-MAIL 제출처 : chulhan@cu.co.kr]

       4) 질의 회신 : 2024.05.07.(화)

         - 우리 회 홈페이지 내 입찰공고에 일괄 게시

       5)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 : ~ 2024.05.08.(수), 14:00 까지 마감

         - 직접방문 제출 또는 온라인 제출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 온라인 제출의 경우는 제주도 관내 업체의 경우만 인정

          (온라인 제출 시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입찰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6) 가격입찰일시 : 2024.05.09.(목)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

   가.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보유업체

   나. 2023년도 국토교통부 공시기준 토목건축 시공능력평가액 354억 이상(650위 이내)인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하자보수를 위해 제주도내 본사 또는 지사가 존재하는 업체에 준함

   다.「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제4조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금융자업에관한법률」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BBB- 이상인 업체(입찰참가등록 마감일로부터 3개월 내 발급 본)

   라. 공동(컨소시엄) 입찰 참가 불가 함

   마.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도,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사업자,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사. 본 입찰 건의 ‘현장설명회’참가업체


3. 현장설명회

   가. 개최일 : 2024.05.02.(목) 10:00 진행 ~ 12:00 종료 (지정 시간 초과 시 입찰참여 불가)

   나. 현장설명회 장소 :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41(구 마레보리조트) 현장 내 추진단 회의실

   다. 참가자격 : 본 입찰공고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며, 해당업체 재직 중인 자가 참석하여야 함

   라. 참석인원 : 업체별 2인 이내(2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을 참석자 각각 제출)

   마.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바. 기    타

1) 현장설명회 참가는 필수사항으로 불참 시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2) 현장설명회 참가접수 시간 경과 시에는 입장 및 등록 불가

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미제출 시 참가접수 불가

 

4. 입찰범위 및 내용 : “설계도서” 참조

   가. “설계도서”는 웹하드에서 다운 받아서 확인

   1) 인터넷 주소 : www.webhard.co.kr

   2) ID : uos1932

   3) 비밀번호 : 1379

   4) 파일위치 : 내리기전용 폴더/ 신협 제주연수원 증축동 공사 입찰자료 (폴더 비밀번호 : 0416)

   나. 기    타 : 본 입찰과 관련한 용도 외에는 사용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보안유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6번 가항]의 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기간 준수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24.05.08.)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2024.06.08.) 이후

다.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하며, 우리 회 계약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금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1) 직접 제출시 : 우리 회 총무팀 (10층)

   2) 온라인 제출시 :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온라인 제출 시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입찰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6) 위임장,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각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8) 입찰참가확약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11) 기밀보호협약서 1부

   12) 행정처분 확인서 1부

   13) 계약운영 중도포기 사실 확인서 1부

   14)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최근 3개년) 각1부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1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7) 2023년도 공시기준 시공능력평가 증명서 각1부

  ※ 국토교통부 또는 대한건설협회 2023년 공시 기준

 18)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해당 입찰 공사업 등록증 등 각 1부

 19) 가격제안서(참고용 가견적서) 1부(방문제출시 밀봉하여 제출)

   20) 입찰보증금

   - 납부방법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보증보험증권 제출 시 보험기간은 [5번 나항] 참고)

     21) 우리 회 에서 필요시 요구하는 기타 서류


7. 낙찰자 결정

    가.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하여 우리 회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100분의 88이상의 금액(VAT 포함)으로 입찰한 자로서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


9. 기  타

   가.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음

   나.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다. 공내역서 관련 유의사항

       - 공내역서는 입찰가격을 산출하기 위한 참고용으로 입찰자는 반드시 설계도서(도면, 시방서, 현장설명서)를 확인 후 입찰내역을 산출하여야 함

       - 시공자는 설계도서 대로 시공하여야 함(공내역서의 누락 또는 과소 물량이 발생 하더라도 계약금액 증액은 인정하지 않음)

   라.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본 공사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에 하자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사.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아.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자.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차.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도재경 대리(042-720-1222)               

       2) 설계도서 및 공사 관련 : 제2연수원건립추진단 안철한 과장(064-753-9594)



2024.04.29.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