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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4.04.16
  • 조회수15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업체선정

    ※ 증축동“건축”의 공사범위는 건축, 건축토목, 기계, 증축동 주변 조경, 인테리어를 포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입찰), 예정가격 미공개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12.31

   . 입찰일정

       1) 입찰 공고 : 2024.04.16.()

       2) 현장설명회 : 2024.04.18.() 10:00

          -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41(구 마레보리조트) 추진단 회의실[본동 후면 주차장]

       3) 서면 질의 : 입찰공고일 ~ 04.19.(), 14:00

          [E-MAIL 제출처 : chulhan71@cu.co.kr]

       4) 질의 회신 : 2024.04.23.()

         - 우리 회 홈페이지 내 입찰공고에 일괄 게시

       5)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 : ~ 2024.04.26.(), 14:00 까지 마감

         - 직접방문 제출 또는 온라인 제출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 온라인 제출의 경우는 제주도 관내 업체의 경우만 인정

          (온라인 제출 시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입찰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6) 가격입찰일시 : 2024.04.29.()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보유업체

   . 2023년도 국토교통부 공시기준 토목건축 시공능력평가액 354억 이상(650위 이내)인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하자보수를 위해 제주도내 본사 또는 지사가 존재하는 업체에 준함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제4조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금융자업에관한법률」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BBB- 이상인 업체(입찰참가등록 마감일로부터 3개월 내 발급 본)

   . 공동(컨소시엄) 입찰 참가 불가 함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도,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사업자,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 본 입찰 건의 ‘현장설명회’참가업체


3. 현장설명회

   . 개최일 : 2024.04.18.() 10:00 진행 ~ 12:00 종료 (지정 시간 초과 시 입찰참여 불가)

   . 현장설명회 장소 :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41(구 마레보리조트) 현장 내 추진단 회의실

   . 참가자격 : 본 입찰공고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며, 해당업체 재직 중인 자가 참석하여야 함

   . 참석인원 : 업체별 2인 이내(2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을 참석자 각각 제출)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

   .    

1) 현장설명회 참가는 필수사항으로 불참 시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2) 현장설명회 참가접수 시간 경과 시에는 입장 및 등록 불가

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미제출 시 참가접수 불가

 

4. 입찰범위 및 내용 : “설계도서” 참조

   . “설계도서”는 웹하드에서 다운 받아서 확인

   1) 인터넷 주소 : www.webhard.co.kr

   2) ID : uos1932

   3) 비밀번호 : 1379

   4) 파일위치 : 내리기전용 폴더/ 신협 제주연수원 증축동 공사 입찰자료 (폴더 비밀번호 : 0416)

   .     : 본 입찰과 관련한 용도 외에는 사용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보안유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6번 가항]의 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기간 준수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2024.04.26.)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2024.05.26.) 이후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하며, 우리 회 계약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금주 : 신협중앙회

. 서류 접수처

   1) 직접 제출시 : 우리 회 총무팀 (10)

   2) 온라인 제출시 : E-MAIL 제출처 : dodo00n@cu.co.kr / 총무팀 도재경 대리]

        (온라인 제출 시 제목은 제2연수원(공제연수원) 증축동 건축공사 입찰참가신청(업체명)으로 제출)

.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

   4) (법인)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 시)

   6) 위임장,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각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8) 입찰참가확약서 1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

   11) 기밀보호협약서 1

   12) 행정처분 확인서 1

   13) 계약운영 중도포기 사실 확인서 1

   14)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최근 3개년) 1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1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7) 2023년도 공시기준 시공능력평가 증명서 각1

  ※ 국토교통부 또는 대한건설협회 2023년 공시 기준

 18)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해당 입찰 공사업 등록증 등 각 1

 19) 가격제안서(견적서) 1(밀봉하여 제출)

   20) 입찰보증금

   - 납부방법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상(보증보험증권 제출 시 보험기간은 [5번 나항] 참고)

     21) 우리 회 에서 필요시 요구하는 기타 서류


7. 낙찰자 결정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하여 우리 회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100분의 88이상의 금액(VAT 포함)으로 입찰한 자로서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8. 입찰무효

    .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 등록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


9.  

   .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음

   .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 공내역서 관련 유의사항

       - 공내역서는 입찰가격을 산출하기 위한 참고용으로 입찰자는 반드시 설계도서(도면, 시방서, 현장설명서)를 확인 후 입찰내역을 산출하여야 함

       - 시공자는 설계도서 대로 시공하여야 함(공내역서의 누락 또는 과소 물량이 발생 하더라도 계약금액 증액은 인정하지 않음)

   .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공사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에 하자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도재경 대리(042-720-1222)               

       2) 설계도서 및 공사 관련 : 2연수원건립추진단 안철한 과장(064-753-9594)


2024.04.16.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