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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년 ~ 2026년 신협 고객지원센터 위탁 운영업체 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3.03.03
  • 조회수73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3년 ~ 2026년 신협 고객지원센터 위탁 운영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23. 5. 1. ~ 2026. 4. 30.(36개월)
   다.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3. 3. 3.(금)
       2) 제안요청설명회 : 2023. 3. 10.(금),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3)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3. 3. 20.(월), 11:00
         - 입찰서류 등록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이임수 대리
         - 제안서 접수 : 신협중앙회 8층 고객지원센터팀 윤종숙 차장
       4)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3. 3. 21.(화), 13:3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5) 협상 적격업체 통보 : 2023. 3. 22.(수)
       6) 협상순위 선정 : 2023. 3. 23.(목),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우리 회의“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나.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2020.3.3. ~ 2023.3.2.) 단일계약으로 1·2금융기관에서 은행업무 또는 보험(공제)업무 또는 카드업무 인바운드 콜센터 운영(상시 도급인력 50인 이상에 한함) 경력이 있는 업체
   마. 단일업체로 공동수급 불허
   바. 제안발표회에 참가한 업체
   사.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포함),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3)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제안요청서”및“제안요청설명회”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 우리 회 계약사무처리규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항을 공개함
    - 사 업 명 : 2023년 ~ 2026년 신협 고객지원센터 위탁 운영
    - 사업내용 : 2023년 ~ 2026년 신협 고객지원센터 위탁 운영
    - 사업기간 : 2023. 5. 1. ~ 2026. 4. 30.(36개월)
    - 사업예산 : 6,313,439,000원(2023년 기준 연간 예산임)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제안서(제출처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8층 고객지원센터팀)
      1) 원본 : 제안서 각 1부(표지에 원본임을 표시하고 업체명을 기재할 것)
      2) 사본 : 제안서 각 15부(표지 및 내지 등에 업체명 기재 불가)
      3) 각종 증명서(제안서에 수록하시기 바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서
        - 직전 3개년(2020 ­~ 2022) 재무제표가 포함된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 실적증명원(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서식 5호 참조)       
      4) USB 2매(제안서 수록, 업체명 표기 불가)
      5) 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서식 2호 ~ 4호도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나. 입찰서류(제출처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입찰공고 서식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5)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입찰공고 서식 2 참조)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입찰공고 서식 3 참조)
      9) 입찰참가 확약서 1부(입찰공고 서식 4 참조)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입찰공고 서식 5 참조)
      11) 입찰보증금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거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시 보험기간 : 가격입찰일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12) 가격제안서 1부(업체 자율양식)
      13) 위임장(대리인 신분증 사본 포함) 1부(입찰공고 서식 6 참조)
         - 신분증은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마킹 후 제출 바람
      14) 입찰서 1부(서식 7 참조, 밀봉하여 제출)
      15) 서약서(입찰공고 서식 8 참조)
      16) 입찰공고 상 요청 서류 및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다. 제출순서 : 제안서 제출 후 입찰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람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 : 평가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점수가 68점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
   나. 협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8:2로 종합평가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을 진행하여 최종 업체선정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거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7.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무효입찰임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본회 내 천재지변 등(감염병 전파 포함)으로 입찰 진행에 제약이 따를 시 입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계약기간 내 발생하는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야 함
       - 단, 성과대금은 입찰금액에서 제외함
   바.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사.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 가격입찰 시 업체당 1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자.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차.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카.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이임수 대리(T.042-720-1223, F.042-720-1250)
       -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고객지원센터팀 윤종숙 차장(T.042-720-1482)


2023. 3. 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