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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년 신협 온라인 홍보 대행 업체 선정 재공고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1.03.05
  • 조회수37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1년 신협 온라인 홍보 대행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1.3.5.(금)

       2) 제안요청설명회 : 2021.3.11.(목),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3)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1.3.24.(수), 11:00

         - 입찰서류 등록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여중구 대리

         - 제안서 접수 : 신협중앙회 10층 홍보기획팀 정담인 주임

       4)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1.3.25.(목),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5) 기술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1.3.26.(금) 14:00

       6) 가격입찰 : 2021.3.29.(월),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계약 시작일 기준)에 단일 계약금액(VAT 포함, 계약서 기준) 기준 1억 5천만원 이상 온라인 홍보 용역을 수행 완료했거나 수행 중인 업체 (공동도급 및 광고업무 매출 제외)

     * 다만, 온라인 홍보 용역과 언론 홍보 용역 등의 기타 용역이 일괄 계약된 경우 계약서상 온라인 홍보 용역에 대한 계약금액이 구분되어 1억 5천만원 이상 명시된 경우 입찰 참가 가능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제안요청설명회 참석업체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제안요청서”및“제안요청설명회”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대표이사 :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제출경로 :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접수처 : 10층 홍보기획팀 정담인 주임

      1) 원본: 1부(실적증명 원본,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서 원본 등)

      2) 사본: 각 7부(실적증명 원본,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서 원본 등)

      3) 제안요청서 상의 서식 1 ~ 5는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다. 입찰서류(제안서 外) 접수처 : 10층 총무팀 여중구 대리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5)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서식 2 참조)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3 참조)

      9) 입찰참가 확약서 1부(서식 4 참조)

      10)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서식 5 참조)

      11) 입찰보증금

        가)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나)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다)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2) 위임장(대리인 신분증 사본 포함) 1부(서식 6 참조) 

      13) 가격제안서 1부(업체 자율양식)

      14)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입찰 : 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 중 평균 70점 이상인 업체를 가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

   나. 기술입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총액, VAT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 납부해야 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여중구 대리(T.042-720-1223, F.042-720-1250)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홍보기획팀 정담인 주임(T.042-720-1254 / F.042-720-126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3.5.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