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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업무용차량 대여업체 선정 재공고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1.02.10
  • 조회수19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업무용차량 대여업체 선정

. 입찰방법 : 총액 최저가입찰

.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 공고 : 2021.02.10.()

2) 입찰서류 등록 마감 : 2021.02.16.() 14:00 까지,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총무팀

3) 입 찰 : 2021.02.17.() 14:00,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14층 화상회의실

 

2. 입찰 참가자격

.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내에 본점이 소재하며 서울과 대전에 지점이 소재하여 차량정비 및 유지관리가 가능한 렌터카 업체(증명원 제출)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차 종

수량

임차기간

차고지

비고

제네시스

1

4

대전

희망인도일

21.04.12

카니발

2

5

서울

배기량 2,200CC 이하

1

대전

그랜저

1

5

서울

배기량 2,500CC 이하

3

대전

 

* 세부내용은 공고문 첨부 업무용 차량 대여사양서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 114-82-02152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입찰서류 접수처 : 대전본부 10층 총무팀(주소 :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

4) 사용인감계 1

5) 법인등기부등본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7)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1

8)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0) 가격제안서(견적서) 1(밀봉하여 제출)

11) 입찰참가확약서 1

12)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2017, 2018, 2019) 1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4) 정보 비공개 동의서 1

1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대상)

16) 기타 제안요청서상 요구서류

      

6.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금액은 “3. 입찰범위 및 내용의 차량 임차기간의 총 임차금액의 합계금액으로 함

. 입찰금액은 각 차종의 임대차기간 동안 발생하는 대여료, 제세공과금 및 제반경비의 총합계금액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함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랍니다.

- 입찰참가서류 제출등 우리 회 내방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에 협조바랍니다.

- 우리 회 내방시 출입인원을 가급적 업체당 2명이하로 최소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온측정등에 시간소요를 감안하여 내방바랍니다.

    바. 기타사항은 우리 회 총무팀 빈현태 과장(T.042-720-1222, F.042-720-1220)에게 문의바랍니다.

 

2021.02.10.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