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개최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2.09.19
  • 조회수236

  .






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개최





-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어부바 댄스 챌린지 개최

-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등 총 1,500만 원 상당 푸짐한 경품 마련

- MZ세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여 캠페인으로 기획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1031()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는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영상을 보고, 이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챌린지의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댄스 영상과 가이드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의 커버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버 영상을 올릴 때는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이벤트 상세사항 및 유의사항 등은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 참여자를 위한 경품도 푸짐하다. 콘텐츠 반응도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발표는 1116()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다. 상품 내용은 대상 1LG 스타일러 최우수상 3LG 스탠바이미 우수상 5인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장려상 20인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참가상 30인 교촌치킨 세트로 총 1,500만 원 규모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어부바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어부바송 멜로디에 어울리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협은 지난해 말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댄스 챌린지를 실시해, 누적 영상 조회수 262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어부바 댄스 챌린지2는 더욱 푸짐한 경품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MZ세대를 비롯한 대국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첨부 : 사진 2


사진 설명

사진 1. 어부바 댄스 챌린지 홍보 이미지

.


사진 2. 어부바 댄스 챌린지 썸네일(미리보기) 이미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