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2년 상반기 신협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2.05.30
  • 조회수595

.






2022년 상반기 신협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전국 60개 신협에서 60여 명의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예정

- 530()부터 613() 18시까지 지원서 접수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2022년 상반기 신협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규모는 총 60개 신협에서 약 60명이다.


신협 인턴십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제도로, 대학생에게 금융협동조합의 다양한 직무 경험 및 취업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 협동조합의 사회적 역할과 가치를 알리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 방법은 신협중앙회가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신협(조합)을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홍보를 대행하고, 최종 합격자, 인턴십 프로그램 등은 모집 신협에서 결정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각 조합에서 마련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직무 경험과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71일부터 831일까지 8주간의 과정을 수료한 인턴에게는 전국 신협 공동채용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고, 우수 수료자에게는 신협중앙회 서류전형 면제와 경품 등 다양한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턴십프로그램은 530()부터 613() 18시까지 ‘cu.incruit.com’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621() 실시될 예정이고, 이후 모집 신협별 최종 면접 절차를 거쳐 627() 최종합격자를 공고할 예정이다.


이진흥 신협중앙회 경영전략팀장은 미래 사회의 주역인 대학생들에게 글로벌 금융협동조합인 신협에서의 경험과 취업 지원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전국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채용정보는 신협 홈페이지(www.cu.co.kr)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첨부 : 사진 1


사진 설명


사진 1. 신협 로고 이미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