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 공개 1달 만에 500만뷰 돌파하며 인기몰이

  • 작성자 총관리자
  • 등록일2021.07.07
  • 조회수2351

.






신협 어부바, 3차 광고 캠페인 공개 1달 만에 500만뷰 돌파하며 인기몰이





- 신협 광고어부바 지니, 유튜브 공개 1달 만에 500만뷰 돌파

- 젊은 층 겨냥한 디지털 매체 선공개,‘어부바송으로 희망 전파

- 광고 속 모바일 플랫폼 (ON)뱅크100만 가입자 넘어서며 동반 인기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지니 편)가 유튜브 업로드 1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3차 캐릭터 광고에서 어부바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지니로 등장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전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제시하며 업로드 1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됐으며 500만뷰는 순수 유튜브 시청 기록이다.


이번 3차 캐릭터 광고는 어부바 지니가 왕자와 슈퍼맨이 되기를 꿈꾸는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함께 어부바 양탄자를 타고 방방곡곡으로 모험을 하는 동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됐다. 신협은 아기 어부바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어부바 지니를 통해 전국민의 소망을 모두 이루어주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광고 흥행에 힘입어 언제 어디서나 신협의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마법의 램프로 등장한 신협의 모바일 플랫폼 (ON)뱅크또한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신협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높은 이율의 전용 상품 및 편리한 화면과 구성으로 2040세대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어부바 캐릭터처럼 즐겁고 희망찬 내일이 올 것 같다”,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영상이다”, “어부바 지니가 내 소원도 들어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진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협중앙회 박규희 홍보본부장은 이번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가 전 국민에 잘 전해지길 바란다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 옆에서 이를 함께 극복하고 저마다의 꿈을 이룰 때까지 어부바하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협은 오는 731일까지 5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어부바 지니와 함께 양탄자를 타고 가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인기 만점 어부바 인형과 어부바 저금통, 5만 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첨부 : 사진 2


사진 설명



.

사진1. 신협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 스틸컷



.

사진2. 신협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 포스터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