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년 9+10월호

끊임없는 메뉴개발로
지역의 입맛을 사로잡다
‘청호한우촌’

Interview 보러가기 QR
Interview
보러가기
#청호한우촌을 추천한
예성신협 정보영 부장의 한마디!
“청호한우촌의 음식은 한마디로 최고입니다.
우리 지역인 지보면에서 키워
도축하는 한우의 맛은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예천군 지보면에 위치한 청호한우촌은 국내산 한우만을 취급하는 예천군의 명품 음식점이다. 최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안심식당으로 지정되면서 지역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
정승일 사장은 “저희 어머니때 기사식당으로 가게를 시작했어요. 이때부터 해온 청호정식이 대표 메뉴입니다. 집에서 먹는 백반처럼 손님들께 드리고 있는데 오랜 기간 지역에서 함께 해 온 만큼 찾는 분들이 많으세요. 한우와 돼지갈비도 저희 집의 인기메뉴입니다”라고 말했다.
정 사장은 1976년 청호기사식당으로 시작한 가게가 2004년 청호한우촌으로 확장해 현재까지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일등공신으로 예성신협을 꼽았다. 당시 가게 확장을 고민하던 그에게 예성신협이 손을 내밀었고 그 때의 인연으로 현재 예성신협의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현재도 지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청호한우촌이지만 선정후상(先情後商)을 가게 운영의 가치로 삼고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메뉴의 모든 재료를 직접 기른 채소들을 활용하고 있으며, 메뉴개발에 대한 노력도 이어가 지난해 개발한 더덕고추장구이는 손님들에게 선보인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호한우촌은 앞으로도 맛있고 정성 가득한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더불어 예성신협에 바라는 점도 전했다. “지역에서 신협에 대한 칭찬이 자자합니다. 항상 조합원들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이 눈에 보일 정도입니다. 지금까지처럼 조합원들과 지역과 함께해 주길 바랍니다.”
청호한우촌
대표 정승일
메뉴 청호 정식, 한우, 돼지갈비, 더덕 고추장 석쇠구이
주소 경북 예천군 지보면 지보로 176-11
전화 054-653-3237

진심담은 소통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지보한우’

Interview 보러가기 QR
Interview
보러가기
#지보한우를 추천한
예성신협 정보영 부장의 한마디!
“지보한우는 고객의 입맛에 맞는
신선한 고기를 제공합니다. 한번 찾은 손님은
계속 찾게 되는 매력 맛집입니다!”
예성신협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지보한우는 고객의 입맛에 맞는 신선한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1년 문을 연 지보한우는 약 12년간 양질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직접 키운 한우 정육을 판매하고 있기에 상품에 대한 품질에 누구보다 자신있다는 것이 천경희 사장의 말이다.
특히 어르신들이 자주 찾는 만큼 더욱 친절하게 고객들을 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천경희 사장에 대한 믿음으로 상품의 확인 없이 택배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다.
“사실 저희 가게는 한번 찾으신 고객들이 믿고 다시 찾아오시는 경우가 많아요. 찾아오시는 어르신들의 취향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어느 곳보다 신선한 고기를 정확한 양으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어르신들과 고객들이 언제든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마음 편한 가게가 되고 싶어요.”
예성신협과 30년 가까이 인연을 맺고 있는 천경희 사장은 신협의 가장 큰 장점으로 친절함을 꼽았다. 금융기관에 방문하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음에도 예성신협은 언제든 먼저 다가와 개인적 고민은 물론, 가게 운영의 고민 등을 먼저 묻고 들어주기 때문이다.
“조합원을 위한 방안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예성신협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지역과 조합원들과 함께 하며 동반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지보한우
대표 천경희
메뉴 한우 정육
주소 경북 예천군 지보면 지보로 164
전화 054-652-6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