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확인담당계리사 업무 위탁 용역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2.12.01
  • 조회수33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확인담당계리사 업무 위탁 용역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다. 계약기간 : 2023.1.1. ~ 2025.12.31.(3)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2.12.1.()

 나.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마감 : 2022.12.8.() 11:00까지

   - (입찰서류)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 (제 안 서)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신협중앙회 서울사무소 10층 공제기획팀

   입찰서류 및 제안서 모두 접수 마감 기한 내 접수가 완료되어야 함

 다.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2.12.9.() 14:00

   - (발표장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신협중앙회 서울사무소 10층 교육장

   제안요청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라. 기술평가 적격업체 통보 : 2022.12.12.()

 마. 가격입찰 : 2022.12.13.() 14:00

    - (선정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신협중앙회 공제규정 제153조 제3

1. 공제 또는 보험계리업무에 10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공제수리담당자로서 보험계리사 자격증 소지자

2. 보험계리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신협중앙회 공제규정 제153조 제3항 제1호의 요건을 갖춘 자

 나. 신협중앙회 공제규정 제153조 제3항의 요건을 갖춘 보험계리사를 보유하고 보험업법 제183조에 따라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보험계리법인(증빙서류 제출 : 확인담당계리사 담당인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보험계리법인 등록증)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계약 건당 3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의 확임담당(선임)계리사 선임 또는 업무 위탁사업과 동일한 실적이 있는 자를 보유한 업체(실적 증빙자료 제출 : 실적증명서 혹은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라. 우리 회 제안발표회에 참석한 업체

 마.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포함),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3)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제안요청설명회제안요청서로 갈음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06083-12-001836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2152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 접수처

 가. 입찰서류(제안서 外)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우편접수 불가)

   1) 입찰참가신청서 1(입찰공고 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 시)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위임장(입찰공고 서식2 참조),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

     - 신분증 제출 시 주민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킹 처리할 것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입찰공고 서식3 참조)

   8) 입찰참가 확약서 1(입찰공고 서식4 참조)

   9) 정보비공개 동의서 1(입찰공고 서식5 참조)

   10)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및 대표자 등, 입찰공고 서식6 참조)

   11) 입찰보증금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거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시 보험기간 : 가격입찰일 ~ 가격입찰일로부터 60)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13) 서약서 1(입찰공고 서식7 참조)

   14) 가격 제안서 1(업체 자율양식, 별도 밀봉제출)

   15) 보험계리법인 등록증, 확인담당계리사 담당인력에 대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입찰 참가자격 나. 참조)

   16)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단일 계약 건당 3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의 확인담당(선임)계리사 선임 또는 업무 위탁사업과 동일한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입찰참가자격 다. 참조)

   17)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 제안서 : 서울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10층 공제기획팀 (우편접수 불가)

   1) 원본: 1(원본 : 표지 및 내지에 원본임을 표시하고 업체명을 표기함)

   2) 사본: 9(사본 : 표지 및 내지에 사본임을 표시하되 업체명은 표기하지 않음)

   3) 제안서 수록 USB 1(제안발표회에서 사용해야 하므로 PPT 등 자료에 업체명 표기 불가)

     제안서 작성사항 및 구성내용은 우리 회 제안요청서참조

        (제안요청서 서식 1 ~7호 등 구비서류 확인 必)

 

7.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

    - 평가점수를 10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함

  나. 기술입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입찰 시 입찰가격은 계약기간 3년간 총액 기준(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작성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다. 현장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함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제출된 서류에 작성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우리 회가 책임지지 않음

 바.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요소, 방법과 관련해서는 우리 회가 제공하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사.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아. 본회 내 천재지변 등(감염병 전파 포함)으로 입찰 진행에 제약이 따를 시 입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자.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야 함

 차.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카.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파.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2152

 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제안요청설명회 등 업체당 2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 시간 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거. 코로나-19 등의 사유로 본 입찰의 일정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협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정공고가 진행됨

 너. 입찰 및 제안서 평가 관련 등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강지수 주임(T.042-720-1227, F.(042-720-1250) 】

    제안요청서 관련 : 공제기획팀 이우영 차장(T.02-590-5797), F.(02-590-573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2.12.1.

      

신용협동조합중앙회 신용공제사업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