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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규)신협중앙연수원 구내식당·카페·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2.11.18
  • 조회수30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협중앙연수원 구내식당·카페·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계약기간 : 2023.01.01. ~ 2025.12.31.(36개월)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2.11.18.(금)

   나. 제안요청설명회 : 2022.11.23.(수) 14:00

       - (개최장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49, 신협중앙연수원 205호

   다.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마감 : 2022.12.01.(목) 11:00까지

       - (접 수 처)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라.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2.12.02.(금) 13:30

       - (발표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마. 협상적격업체 통보 : 2022.12.05.(월) 18:00까지

   바. 협상순위 선정 : 2022.12.06.(화) 14:00

       - (선정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 및 관련 법령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집단급식소 및 카페/매점를 운영할 수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위생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최근 3년내 계약기간 중 운영을 중도에 포기하지 않은 자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연간 75,000식 이상인 연수시설의 급식위탁운영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1일 3식(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운영한 실적이어야 함

       - 대규모 행사식 운영이 가능해야 함

       - 학교, 군부대, 병원에 대한 공동수급, 하도급 실적은 제외함

       - 최근 5년 이내 카페 및 매점 사업으로 연간 매출 5천만원 이상인 매장을 1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제안서에 자유양식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마. HACCP 또는 급식서비스 분야 ISO 인증을 취득한 사업자

   바. 제3자 하도급 또는 공동수급을 불허함

   사. 우리 회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아.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포함),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3)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및“제안요청설명회” 참조

※“제안요청서”는 “제안요청설명회” 현장에서 배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06083-12-001836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2152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 접수처

   가. 입찰서류(제안서 外)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우편접수 불가)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공고 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위임장(입찰공고 서식2 참조),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 신분증 제출 시 주민번호 뒷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킹 처리할 것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입찰공고 서식3 참조)

     8) 입찰참가 확약서 1부 (입찰공고 서식4 참조)

     9)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 (입찰공고 서식5 참조)

    10)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입찰서류 접수자 본인 및 대표자 등, 입찰공고 서식6 참조)

    11) 입찰보증금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거치기간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시 보험기간 : 가격입찰일 ~ 가격입찰일로부터 60일)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3) 서약서 1부 (입찰공고 서식7 참조)

    14) 가격 입찰서 1부 (입찰공고 서식8 참조, 별도 밀봉제출)

    15) 입찰 참가자격 증빙 서류(실적증명서 및 HACCP 또는 급식서비스 분야 ISO 인증서 등)

    16)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나. 제안서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우편접수 불가)

     1) 원본: 1부 (원본 : 표지 및 내지에 원본임을 표시하고 업체명을 표기함)

     2) 사본: 9부 (사본 : 표지 및 내지에 사본임을 표시하되 업체명은 표기하지 않음)

     3) 제안서 수록 USB 1개(제안발표회에서 사용해야 하므로 PPT 등 자료에 업체명 표기 불가)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방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능력평가 

       - 평가점수를 80점 만점으로 하여 평균점수가 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함

   나. 협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8:2로 종합평가한 후 고득점순 업체를 대상으로 우선 협상을 진행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의거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업체와 협상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협상순위 선정일에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한 입찰서(밀봉)를 개봉하여 가격평가를 실시하며, 입찰 참가신청 등록 시 필히 가격입찰서를 밀봉하여 총무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람

   다. 우리 회 계약사무처리규정 및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항을 공개함

      1) 입 찰 명 : 신협중앙연수원 구내식당·카페·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2) 사업내용 : 신협중앙연수원 구내식당·카페·매점 위탁운영

      3) 사업기간 : 2023.01.01. ~ 2025.12.31.(36개월)

      4) 식 단 가 : 7,600원(일반식 대내 기준) 

        - 예상 식수인원을 기준으로 산출한 年 사업예산은 434,732,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실제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제출된 서류에 작성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우리 회가 책임지지 않음

   바.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요소, 방법과 관련해서는 우리 회가 제공하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사.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아. 본회 내 천재지변 등(감염병 전파 포함)으로 입찰 진행에 제약이 따를 시 입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자.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야 함

   차.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카.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파.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2152 

   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제안요청설명회 등 업체당 2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 시간 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거. 입찰 및 계 제안서 및 제안서 평가 관련 등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여중구 과장(T.042-720-1223, F.042-720-1250) 】

     【 제안요청 관련 : 관리팀 고경환 과장(T.042-820-5115, F.042-820-1725)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2.11.18.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