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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협 사이버교육 위탁운영 및 콘텐츠개발 업체선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2022.07.27
  • 조회수45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협 사이버교육 위탁운영 및 콘텐츠개발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12.31.

   라.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2.7.27.(수)

       2) 제안요청설명회 : 2022.8.1.(월) 14:00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룸

       3) 입찰등록 마감 : 2022.8.8.(월) 14:00

        - 입찰서류 접수처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4) 제안발표회 : 2022.8.10.(수) 10:00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룸

       5) 기술입찰결과 통보 : 2022.8.11.(목) 14:00

       6) 가격입찰 : 2022.8.16.(화) 14:00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서류접수 마감 일시까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1)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2) 제안요청 설명회 기준으로 고용노동부 HRD-NET에 직업능력개발 원격훈련기관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훈련기관 인증평가등급을 1년 이상으로 부여받은 업체

      3)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 또는 「이러닝(전자학습)산업 발전 및 이러닝 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0조의4 및 동법 시행규칙 제10조의2에 따라 이러닝사업자(이러닝 서비스업 또는 이러닝 콘텐츠업)로 신고된 업체

      4) 성희롱예방 및 장애인인식개선 교육기관으로 인가받은 업체


   나. 본 입찰건의 “제안요청 설명회” 및 “제안발표회”참가업체


   다. 단일업체로 공동수급을 불허함


   라.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사업자

      3) 부정당업

         ※ 입찰공고일 기준 우리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한 자

         ※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및“제안요청 설명회”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제출

      1) 원본: 각 1부

      2) 사본: 각 11부

      3)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수록 USB 2개

      4) 제안요청서 상의 별지 제1호 서식 ~ 제6호 서식과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등급,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또는 이러닝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성희롱예방교육기관, 장애인인식개선 교육기관 증빙서류는 제안서에 반드시 포함하여야 함

   나. 입찰서류(제안서 外)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대리인 신분증(주민등록번호 뒷 여섯자리를 식별할 수 없도록 처리하여 제출) 사본 1부 

      5)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이상)

      6)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 시, 서식 6 참조)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9) 입찰참가 확약서 1부(서식 4 참조)

     10) 가격제안서 1부(서식 8 참조)

     11)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서식 5 참조)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3 참조)

     1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서식 2 참조)

     14) 서약서 1부(서식 7 참조)

     15) 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입찰 : 100점 만점 중 평균 7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나. 기술입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다.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무효입찰임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공고사항,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본회 내 천재지변 등(감염병 전파 포함)으로 입찰 진행에 제약이 따를 시 입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야 함

   바.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사.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아.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하며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자.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가격입찰 등 업체당 1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 시간 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차.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낙찰자와 낙찰가만 공개함

   타.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여중구 과장(T.042-720-1223, F.042-720-1250) 

     제안요청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관련 : 교육지원팀 민영숙 차장(T.042-820-5102, F.042-823-1725)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2. 7. 27.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