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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협공제 우수조합 이사장 대내연수 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1.09.13
  • 조회수43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신협공제 우수조합 이사장 대내연수 업체 선정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사업기한 2021년 11월 이내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및 장소

입찰공고 : 2021.09.13.()

제안요청설명회 2021.09.16.()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입찰서류 및 제안서 등록 마감 2021.09.29.() 15:00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처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제안발표회 2021.10.01.()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제안서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1.10.05.()

가격입찰 2021.10.06.()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1)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

  2) 2018~2021년 6월까지 국가공공기관금융기관 등 법인사업자로부터 수주한 국내외 연수사업 누적실적이 총 10건 이상이고

     누적실적 3억원 이상인 업체 (2018~2021년 6월까지 계약체결 및 종료된 사업만 해당)

  3) 2018, 2019년 회계기준 당기순손실이 없는 업체

본 회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단일 사업자이어야 하며 공동참여를 불허함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화의워크아웃(워크

     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

  2)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휴업폐업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

     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3) 부정당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요청서는 제안요청설명회” 현장에서 배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

    보험증권(거치기간 입찰일로부터 60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신협중앙회로 납부)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자 김윤식)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서류 제출방법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조)

     2사업자등록증 사본 1

     3(법인)인감증명서 1부 (1개월 이내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5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위임장(서식참조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7)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업체 자율 양식)

     8)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서식참조)

     9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참조)

     10) 입찰보증금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 거치기간 입찰일로부터 60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1입찰참가 확인서 1부 (서식참조)

     12) 서약서 1부 (서식참조)

     13) 정보비공개 동의서 1부 (서식참조)

     14) 사전견적서 1부 (서식참조별도 밀봉제출)

     15) 국내여행업등록증 또는 일반여행업등록증 사본 1

     16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서울보증보험 가입업체(인허가보증보험증권) 1

     17) 2018~2019년 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표준재무제표증명원 각 1

     18실적증명원 1부 (서식참조)

     19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 제출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제안서 관련 서류

      1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7부 (원본은 표지에 원본임을 표시)

※ 업체명 및 업체식별 표시는 제안서 원본에만 표시되어야 하며제안서 사본에는 반드시 업체명 및 

   업체식별 표시를 삭제해야 함

2제안서 및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증명서(신용평가등급 확인 및 기타 증명서류 등)

3) 제안회사 일반현황(서식10 참조)

         - 제출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7. 낙찰자 결정

제안서를 통한 제안서평가 제안서평가 결과 100점 만점 중 평균 70점 이상인 업체를 제안서평가 적격

    업체로 선정

제안서평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100분의 88

   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로서 총액 최저가격* 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총액 입찰(1인당 여행단가에 연수 차수별 총 예정 인원을 곱하여 산출하고 이를 합산한 총액)

  

8. 입찰무효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기타 입찰유의서상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할 경우

  

9. 기타사항

입찰자는 공고사항입찰유의서제안요청서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 및 평가요소방법과 관련해서는 본 회가 제공하는 제안요청서 참고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모든 제반 비용(왕복항공권제세금숙박 등 모든 비용 일체)을 포함하여야 함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계약상대자가 계약상 주요 조건을 위반하거나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

    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

    기간 계약시작일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자 김윤식)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 준수 바람

   - 입찰참가서류 제출 등 우리 회 내방 시 상시 마스크 착용 및 체온측정 협조

   -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가급적 주사업자 참여 희망업체만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 및 업체당 1명으로

     참석인원 최소화

   - 체온측정 등의 시간소요를 감안하여 내방

코로나-19 등의 사유로 본 입찰의 일정은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이 경우 신협홈페이지를 통하여 수

    정공고가 진행됨

입찰 및 계약제안서 및 제안서 평가 관련 등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구매제휴팀 박시훈 주임(T.042-720-1117, F.042-720-112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09.1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