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2020년도 공제사업평가 결과 기념품 보급 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1.03.18
  • 조회수65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0년도 공제사업평가 결과 기념품 보급 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 최저가낙찰제

  라. 사업기간 : 계약 후 20210630일까지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1.03.18.()

  나.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1.03.24.() 14:00까지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다. 가격입찰 : 2021.03.29.(), 14:00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2020년 기준 연매출액 5억원 이상인 업체

  마. 단일업체로 공동수급 불허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4.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금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대표자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위임장(서식2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7)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업체 자율 양식)

   8)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서식3 참조)

   9) 입찰보증보험증권 1(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0) 업체 연매출액 증빙서류 1

  11) 입찰목적물 1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4 참조)

  13) 입찰참가 확인서 1(서식5 참조)

  14) 정보비공개 동의서 1(서식6 참조)

  15) 사전견적서 1(서식7 참조, 밀봉제출)

  16) 제안제품 설명서 1(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17) 기타 우리 회()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 제출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품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하여 더한 총액으로 입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포장비, 스티커 비용, 배송비 등의 모든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

  나. 입찰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로서 총액 최저가격(VAT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8. 입찰무효

  가.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를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나.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서류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시간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찰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제품단가, 부가가치세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을 포함하여 입찰함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사.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구매제휴팀 심종연 대리(T.042-720-1117, F.042-720-1120)

      제안요청 및 제품 관련 : 영업지원팀 이성훈 과장(T.042-720-1522, F.042-720-153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03.18.



신용협동조합 신용·공제사업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