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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신협중앙연수원 대강당 객석의자 납품·설치 업체선정
등록일자
2020-03-24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협중앙연수원 대강당 객석의자 납품·설치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0.3.24.(화)
     2) 제안요청설명회 : 2020.3.26.(목),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기존 제안요청설명회 참석업체는

        참석면제)
     3) 질의접수 : 2020.3.27.(금), 16:00까지
     4) 본회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에 질의답변 게시 : 2020.3.30.(월), 18:00까지
     5)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 2020.4.17.(금), 11: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6) 제안발표회 및 기술입찰 : 2020.4.21.(화), 14:00(1층 세미나실)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7) 기술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0.4.22.(수)
     8) 가격입찰 : 2020.4.23.(목), 14:00(1층 세미나실)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350석 이상의 객석의자 납품 실적을 가진

        자 (공동도급인 경우 참여율 적용한 실적)
   마. 입찰공고일 현재 국내에 가구 제조공장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자체 생산제품의 납품이 가능한 업체
   바. 본회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사. 단일업체로 공동수급을 불허함 
   아.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3)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4)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제안요청설명회”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 또는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 시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로 납부)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대표이사 김윤식)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10층 총무팀에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참조)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1개월 이내,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위임장(서식2 참조)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7)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업체 자율 양식)
     8) 입찰보증금
       -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 현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3 참조)
    10)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서식4 참조)
    11) 기밀보호협약서 1부 (서식5로 작성)
    12) 사전견적서(서식6 참조)
    14) 입찰참가 확약서(서식7 참조)
    15) 정보비공개 동의서(서식8 참조)
    16) 서약서(서식9 참조)
    17) 가구제조 공장등록증
    18) 기타 우리 회(會)가 필요 시 요구하는 서류
  나. 제안서(10층 총무팀에 제출)
     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각각 원본(표지에 “원본”표시) 1부 및 사본(업체식별표시 삭제) 12부]
     2) 제안서(요약서 포함) 수록 CD 2매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입찰 : 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 중 평균 70점 이상인 업체를

        가격입찰 적격업체로 선정
   나. 기술입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마.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바.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권오산 차장(T.042-720-1223, F.042-720-1250)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교육지원팀 김지영 차장(T.042-820-5102, F.044-867-1725)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3.24.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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