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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2020년 여름용 판촉용품(왕부채) 제작 및 보급
등록일자
2020-02-18
첨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2020 여름용 판촉용품(왕부채) 제작 보급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20.02.18.()

       2) 현장설명회 : 2020.02.24.() 14:00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0.02.28() 14:00

       4) 가격입찰 : 2020.03.04.() 14:00

   라. 입찰장소

       1) 현장설명회 : 우리 8 회의실 (대전)

       2) 입찰서류등록 : 우리 11 수익사업지원팀 (대전)

       3) 가격입찰 : 우리 11 회의실 (대전)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2 1 호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 없음

   다. 입찰목적물에 대한 제조 가능 설비를 갖춘 업체 (공장증명원 설비증명원 제출)

       ※ 부채살 사이로 양면에 편아트지를 열과 압력으로 접착할 있는 설비 보유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 이내에 단일기업 부채납품 실적 1억원 이상(주계약자로 참가하여 사업이 종료된 실적만 인정) 보유하고 있는 업체 (실적증명원 제출)

   마. 단일업체로써 공동수급 하청을 불허함

   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사.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이행을 방해한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3. 입찰범위 내용 : 제작 보급 요청서 현장설명회참조

    - 제작 보급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현장에서 배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귀속

    가. 우리 계약규정 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현금으로 납부 5 가항 계좌번호로 납부)

    나.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수익사업지원팀 (11)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부등본 1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6)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1

        7) 입찰보증보험증권 1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8) 가격제안서 1 (밀봉하여 제출)

        9)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증명서(증명서류, 실적증명원 )

       10) 입찰참가확약서 1

       1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 (제안서 접수자 본인 대상)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6. 낙찰자 결정

    가. 1개당 단가에 제작 예정수량 90만개를 곱하여 산출한 총액으로 입찰

    나.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서류 등록마감 가격제안서(견적서)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라.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입찰 계약 관련 : 수익사업지원팀 이성환 과장(T.042-720-1114, F.042-720-1220)

   현장설명회 관련 : 영업지원팀 허주희 대리(T.042-720-1524, F.042-720-153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20.02.18.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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