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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신협보험 계약자 특별이벤트 사은품(인덕션) 납품업체 선정 공고
등록일자
2019-10-02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신협보험 계약자 특별이벤트 사은품(인덕션) 납품업체 선정

. 입찰방법 : 경쟁입찰

. 입찰일정

1) 입찰 공고 : 2019.10.04.()

2) 입찰설명회 : 2019.10.08.() 14(명함 지참)

3) 입찰서류 등록 마감 : 2019.10.11.() 16:00

4) 입찰 참가 적격업체 통보 : 2019.10.15.()

5) 입 찰 : 2019.10.17() 14:00

. 입찰장소

1) 입찰 등록 : 우리 회 10층 총무팀

2) 입찰설명회: 우리 회 1층 교육장

3) 입 찰 : 우리 회 1층 교육장

 

2. 입찰 참가자격

.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 제안업체는 입찰공고일 현재, 국내에 본점 또는 주된 영업소가 소재하며, 우리 회의 쇼핑몰(이하: CUMALL) 입점을 통하여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계약체결시 반영)

. 제품 발송일로부터 2년간 관리 가능한 업체(계약체결시 반영)

1) 계약자의 제품 미수령시 별도 비용없이 동제품 재발송

2) 제품의 이상관련 A/S는 제품발송일로부터 1년이상일 것

.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보험가입 증빙서류 제출)

. 판매대행사(대리점)의 경우, 제조업체의 위임공문 및 무상수리 보증 등 AS지원에 관한 제조업체의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 우리 회의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입찰범위 및 내용

물품종류

예상수량

비 고

전기레인지(유도가열방식)

18,000

 

수량은 우리 회의 계약자 이벤트 결과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구매를 보장하는 수량이 아님

 

. 제품 제안시 비교적 선호도가 있는 제품으로 제안바람

. 입찰서류 제출시 제품소개자료 제출바람

. 선정된 업체는 CUMALL에 입점하고 관련 계약을 체결하여 납품 및 배송을 진행하여야 함

. 선정된 업체는 2019.10.31.까지 우리 회에서 제공한 시안 #1”으로 제작된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한 제품을 발송해야함(1500개 상당, 수령자정보는 선정된 업체에 별도 제공예정)

. “이외의 제품 발송시, 우리 회에서 제공한 시안 #2”으로 제작한 스티커를 부착하여 발송해야 함

. 물품 발송일 기준 2년 이내에 미수령에 의한 재발송 요청시 이에 응할 것(, CUMALL을 통하여 판매한 수량의 2% 초과시 우리 회와 협의하여 비용처리)

 

* 세부내용은 공고문 첨부 물품사양서참조

* 시안 #1, 시안 #2는 입찰결과 선정된 업체에 직접 전달 예정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에 의하여 단가에 “3. 입찰범위 및 내용예상수량을 곱한 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시 "5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

.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

7) 입찰보증보험증권 1(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

8) 위임장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시)

9) 가격제안서(견적서) 1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1

12)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빙서류 1

13) 기타서류(물품인증 및 납품 실적 증빙서류, 위임장등)

 

 

6.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금액은 물품의 단가(제세공과금, 스티커 제작 및 부착, 입점수수료등 제반 경비 포함)를 기준으로 함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7. 기타사항

. 본 입찰을 통하여 선정된 업체는 낙찰된 단가로 CUMALL에 제안한 물품을 입점 및 공급하며, 계약서 작성 및 CUMALL과 입점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함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서류 등록시 가격제안서(견적서)를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빈현태 과장(T.042-720-1222, F.042-720-1250)

CUMALL 입점관련 : 수익사업지원팀 이성환 과장(T.042-720-1114, F.042-720-112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10.04.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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