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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IT서비스 데스크 구축 사업자 선정
등록일자
2019-07-11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IT서비스 데스크 구축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19.07.11.()

    2) 제안요청설명회 : 2019.07.16.() 14:00

    3) 제안서 접수 및 입찰 참가신청 등록마감 : 2019.07.23.() 14:00

    4) 제안발표회 : 2019.07.29.()

    5) 기술평가 적격업체 통보 : 2019.07.30.()

    6) 가격입찰 : 2019.08.01.() 14:00

  라. 입찰장소

    1) 제안요청설명회 : 우리 회 5층 회의실 (대전)

    2) 제안서 접수 및 입찰 참가신청 등록 : 우리 회 10층 총무팀 (대전)

    3) 제안발표회 : 우리 회 5층 회의실 (대전)

    4) 가격입찰 : 우리 회 1층 세미나실 (대전)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를 필한 업체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2016, 2017, 2018년 회계기준 당기순손실이 없는 업체[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원(시기적으로 국세청에서 2018년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추후 발급이 가능한 시기에 업체에서 제출한 2018년 표준재무제표증명원을 우리회에서 심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입찰등록시점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소급 적용함) 제출]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금융 및 공공기관에 “IT 서비스 데스크(서비스요청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원 제출 및 제안서에 첨부)

    ※ 입찰참가업체가 주계약자로 참가하여 사업이 종료된 실적만 인정

  바.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 협약서(확약서)제출이 가능한 업체

    ※ 제안서에 기술지원 확약서 및 제품 단종 후 5년 이상 지원 확약서 포함할 것

    ※ 확약서에 검수 후 하자보증 기간 내에 추가 도입되는 하드웨어 및 솔루션의 할인율/단가를 동일 조건으로 제공 한다는 의미의 내용을 명시할 것

  사. 제안요청 설명회 및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아. 단일업체로 공동수급을 불허함

  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제안요청설명회참조

    ※제안요청서제안요청설명회현장에서 배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5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나.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

    4) 사용인감계 1

    5) 법인등기부등본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7)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1

    8) 입찰보증금 1

    9) 기밀보호협약서 1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1) 가격제안서 1

    12) 입찰참가확약서 1

    13)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2016,2017,2018) 1

    14)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5) 정보 비공개 동의서 1

    1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17) 제안서 및 요약서 각9(원본 1부 및 사본8, 원본은 표지에 원본표기)

    18) 제안서(요약서포함) 수록 CD 또는 DVD 2

    19) 기타 제안요청서상 요구서류

 

6.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및 제안발표회를 통한 기술평가 : 100점 만점 중 평균 70점 이상인 업체를 기술평가 적격업체로 선정

  . 기술평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100분의 88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마감 시 가격제안서를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빈현태 과장(T.042-720-1222, F.042-720-1250)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정보기획팀 허동욱 차장(T.042-720-1604, F.042-720-1610)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07.11.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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