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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제장표 및 기타소모품 등 제작·보급 업체선정
등록일자
2019-05-03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제장표 및 기타소모품 등 제작·보급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19.05.03.(금)
      2) 제안요청설명회 : 2019.05.10.(금)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19.05.16.(목) 11:00
      4) 가격입찰 : 2019.05.21.(화) 14:00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관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2016년, 2017년, 2018년 회계기준 당기순손실이 없는 업체[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국세청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원(시기적으로 국세청에서 2018년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이 불가능 한 경우,

        추후 발급이 가능한 시기에 업체에서 제출한 2018년 표준재무제표증명원을 우리회에서 심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입찰등록시점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소급 적용함) 제출]
   마. 제안요청설명회 참가업체에 한하며, 우리회 운영품목 제작 (제장표 등)이 가능하고 연중 회원조합에

        보급운영 (통장, 카드 등 중요장표 포함)이 가능한 업체
   바. 인쇄 관련 설비(옵셋기 1대이상, 재단기 1대이상)를 갖춘자로서 공장증명원, 시설증명원 제출이

        가능한 업체
   사. 전년도 인쇄물 관련 금융기관 납품실적이 연간 3억원 이상인 업체
      (실적증명서 및 직접생산한 샘플 제출)
   아.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제안요청설명회”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

        보험증권(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률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입찰서류 접수처 : 대전본부 총무팀
       (대전시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나. 입찰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 참조)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위임장(별도서식은 제공하지 않음)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 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8) 사전견적서(별도서식은 제공하지 않음)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별지 2 참조)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3 참조) 1부
      11) 2016년 ~ 2018년 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국세청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12) 실적증명서(별지 4 참조) 및 해당 세금계산서 사본
      13) 공장증명원, 시설증명원
      14) 기타 : 필요 시 우리 회가 요구하는 서류

 

6. 낙찰자 결정
   ㅇ 입찰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연간 보급품목 예상수량 x 단가’로 산출한 연간총액(VAT 포함)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가 정한 예정가격(예정가격 비공개 및 복수예비가격 미적용)이하로

       입찰한 자 중 100분의 88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연간 보급품목 예상수량은 제안요청설명회 시 정보제공예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음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라.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마.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바.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팀 권오산 과장(T.042-720-1223, F.042-720-1220)
          제안서 및 기술평가 관련 : 수익사업지원팀 이성환 과장(T.042-720-1114 / F.042-720-112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9.05.0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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