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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신협연수원 신축공사(건축) 업체선정
등록일자
2018-10-02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신협연수원 신축공사(건축) 업체선정
    ※ “신축공사(건축)”의 공사범위는 건축, 토목, 기계, 소방, 조경, 인테리어를 포함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최저가입찰(예정가격 미공개), 현장입찰
    다. 계약기간 : 18개월 이내(가설공사 기간 제외)
    라. 입찰일정
        1) 입찰 공고 : 2018.10.02.(화)
        2) 현장설명회 : 2018.10.08.(월), 14:30
        3) 서면 질의 : 입찰공고일 ~ 10.15.(월), 14:00
           (제출처 : afm@cu.co.kr, 양식은 붙임 3 참조)
        4) 질의 회신 : 2018.10.16.(화) (우리 회 홈페이지 / 입찰공고에 일괄 게시)
        5)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기간 : 현장설명회 이후 ~ 2018.10.19.(금), 11:00
        6) 가격입찰일시 : 2018.10.22.(월), 13:30
    마. 장    소
       1) 현장설명회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4층 대회의실
       2)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0층 총무팀
       3) 가격입찰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

    가.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토목건축공사업 및

          조경·전문소방시설 공사업 면허보유업체
    나. 입찰공고일 직전 최근 10년 이내에 건축물의 연면적이 15,000㎡이상(건축물관리대장상

          갑구에 표시된 연면적 기준)인 국내 건축물의 신축공사를 한건이상 수행한 실적(사용승인

          득)이 있는 업체로서, 아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1) 실적인정 대상 건축물의 용도는 건축법시행령 제3조의5 별표1(용도별 건축물의 종류)

          중 제10호(교육연구시설) 또는 제14호(업무시설) 또는 제15호(숙박시설)에 한함(건축물

          관리대장 상 “주용도”로 판단)
       2) 실적인정은 단일계약으로 계약이행 완료(건축물 사용승인 완료)건에 한함
       3) 단일 사업부지 내 위치한 복수의 건축물도 실적 인정
       4) 공동수급 실적의 경우, 공동이행실적은 해당 건축물의 연면적에 공동수급체의 출자비율을

           곱하여 산정한 면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하며, 분담이행실적은 건축공사 실적에

           한하며 해당 건축물의 연면적이 상기 기준면적을 충족하여야 함
       5) 2018년도 국토교통부 공시기준 토목건축 시공능력평가순위 200위 이내 업체이면서 신인도

           평가금액 80억원 이상인 업체
     다.「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제4조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발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BBB 이상인

           업체(입찰참가등록 마감일로부터 3개월 내 발급 본)
     라. 공동(컨소시엄) 입찰 참가 불가 함
     마.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도,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중인 사업자,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정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고

          있지 아니한 업체

 

3. 현장설명회

    가. 개최일 : 2018.10.08.(월)
      1) 참가접수 시간 : 13:50 ~ 14:20(신협중앙회 14층 대회의실에서 접수)
      2) 개최시간 : 14:30
    나. 현장설명회 장소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45 신협중앙회 14층 대회의실
    다. 참가자격 : 본 입찰공고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며, 해당업체 재직

                        중인 자가 참석하여야 함
    라. 참석인원 : 업체별 2인 이내(2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을 참석자 각각 제출)
    마.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바. 기    타
      1) 현장설명 참가는 필수사항으로 불참 시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2) 현장설명회 참가접수 시간 경과 시에는 입장 및 등록 불가
      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미제출 시 참가접수 불가
 
4. 입찰범위 및 내용 : “설계도서” 참조

    가. “설계도서”는 웹하드에서 다운 받아서 확인
      1) 인터넷 주소 : www.webhard.co.kr
      2) ID : cu2000
      3) 비밀번호 : cu123
      4) 파일위치 : 내리기전용 폴더/ 0-신협연수원 신축공사(건축)
    나. 기    타 : 본 입찰과 관련한 용도 외에는 사용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보안유지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시 "6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나. 보증보험증권 발급시 기재되는 우리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임
    다.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라.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층)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8)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 시)
      9) 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해당 입찰 공사업 등록증 등 사본 각 1부
      10) 실적증명서를 포함한 실적확인에 필요한 서류
      11) 신용평가조회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14) 정보비공개 서약서 1부
      15) 우리회에서 필요시 요구하는 기타 서류

 

7. 낙찰자 결정

   입찰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회의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8. 기  타

   가.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음
   나. 본 공사의 입찰은 설계도면에 의한 총액입찰로써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다. 공내역서 관련 유의사항
       - 공내역서는 입찰가격을 산출하기 위한 참고용으로 입찰자는 반드시 설계도서(도면, 시방서,

          현장설명서)를 확인 후 입찰내역을 산출하여야 함
       - 시공자는 설계도서 대로 시공하여야 함(공내역서의 누락 또는 과소 물량이 발생 하더라도

          계약금액 증액은 인정하지 않음)
   라. 입찰자는 입찰 전에 입찰공고사항, 입찰유의서,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은 실시하지 아니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본 공사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에 하자보증금을 납부해야 함
   아.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보험기간 :

        계약시작일 ~ 계약만료일로부터 60일)으로 납부해야 함
   자.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없어서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차. 입찰당일 준비물 :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 지참, 그 외 입찰 관련 서식 및

        준비물은 본회에서 제공
   카.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타.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관련 : 권오산 과장(042-720-1223)               
       2) 설계도서 및 공사 관련 : 이효원 감독관(042-720-1033)


                                                          2018. 10 . 02.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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