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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2019년 신협 달력(윤전.옵셋), 가계부, 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
등록일자
2018-07-04
첨부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9년 신협 달력(윤전.옵셋), 가계부, 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9.07.31.
    다. 입찰종류(4개) : 종류별로 독립적 입찰실시, 업체는 중복참가 가능 
      1) 윤전달력(대, 소) : 380,000부
      2) 옵셋달력(대, 소, 그림형3단, 탁상형) : 740,000부
      3) 가계부 : 190,000부
      4) 업무용수첩 : 35,000부
    라.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18.07.04(수)
      2)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18.07.13(금) 14:00            
      3) 입찰 : 2018.07.18.(수)
      - 4개 종류별로 독립적 입찰실시, 업체는 중복참가 가능
        ① 윤전달력(대, 소) → 13:30
        ② 옵셋달력(대, 소, 그림형3단, 탁상형) → 14:30
        ③ 가계부 → 15:30
        ④ 업무용수첩 → 16:30
    마. 입찰장소
      1) 입찰서류등록 : 우리 회 10층 총무팀
      2) 입찰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부도, 화의개시, 워크아웃 대상이 아닌 업체로서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목적물에 대한 제조 가능설비를 갖춘업체(공장증명원 및 설비증명원 제출)
      1) 윤전달력: 윤전인쇄기 3대, 온라인정합기 1대 이상 보유
        - 숫자판형 윤전기로 자동식인 경우 온라인 정합기 불필요
          수동식인 경우는 단말기와 정합기가 함께 보유되어야 함
      2) 옵셋달력: 옵셋4도인쇄기 3대, 온라인정합기 1대 이상 보유
      3) 가계부: 옵셋4도인쇄기 2대, 온라인무선제본기 1대 이상 보유
      4) 업무용수첩: 옵셋인쇄기 2대, 고주파기 1대, 금박기 1대 이상 보유
        - 고주파기와 금박기의 일체형인 고주파공금박기 동일시설로 봄
    라. 입찰목적물에 대한 실적을 갖춘 업체
        (실적증명원 제출 단, 주 계약자로 참가하여 사업이 종료된 실적만 인정)  
      1) 윤전달력
        입찰서류 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기업 납품 20만부 이상인 업체

      2) 옵셋달력
        입찰서류 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기업 납품 40만부 이상인 업체

     3) 가계부
        입찰서류 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가계부 등 유사 출판물(책자)의 1년간

        납품금액이 1억원 이상인 업체 (150페이지 이상에 해당하는 인쇄물로 제작사양과 유사해야 함)
     4) 업무용수첩
        입찰서류 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금융기관 납품 3만부 이상인 업체
    마. 단일업체로써 공동수급 및 전체 하청을 불허함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시

       "5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나.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층)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8)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시)
      9) 가격제안서(견적서) 1부
      10) 가계부 및 업무용수첩 샘플 각각 1개 제출
      11) 각종 증명서(공장증명원, 설비증명원 및 실적증명원 등)
      1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6.  낙찰자 결정
   - 종류별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한 총액으로 입찰
   -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회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서류 등록시 가격제안서(견적서)를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라. 다음의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마.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권오산 과장(T.042-720-1223, F.042-720-1220)
     제안요청서  관련 : 사업지원팀 송소연 대리(T.042-720-1119, F.042-720-112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8.07.04.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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