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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건물관리종합용역 업체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18.3.23.(금)
     2) 과업설명회 : 2018.4.4.(수) 14:00
     3) 입찰참가 신청서류 등록 마감 : 2018.4.9.(월) 15:00             
     4) 가격입찰 : 2018.4.13.(금) 14:00
   라. 장    소
     1) 과업설명회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참가신청서류등록 : 우리 회 10층 총무팀
     3) 가격입찰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부도, 화의개시, 워크아웃 대상이 아닌 업체로서 입찰서류 등록마감일 기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

        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발급한 기업신용평가등급 eA-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건축법시행령 제3조의5 관련 별표1(용도별 건축물의 종류)의 단일

        건물을 1년 이상 건물관리종합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1) 건축물관리대장상 하나의 업무시설(사무소) 전용면적만 인정(전용 28,500㎡이상)
     2) 단일계약으로 하나의 단지 내 있는 복수의 건물도 단일 건물로 인정
     3)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은 불인정하며 건축주와 직접계약을 체결하였거나 도급금액을 건축주로부터

        직접 받은 경우만 인정 
   마. 과업설명회 참가업체
   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가. 건물개요
     1) 소 재 지 :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둔산동)
     2) 건물규모 : 지하3층 지상17층
     3) 대지면적 : 4,916.80㎡
     4) 연 면 적 : 28,658.18㎡
     5) 주 용 도 : 업무시설, 제1,2종 근린생활시설
     6) 주차대수 : 306대(자주식206대, 기계식 100대) 
  나. 용역범위
     1) 시설부분 : 건물 및 부대시설(기계, 전기, 정보통신, 소방분야 등)의 운영, 정비보수, 유지관리
     2) 미화 및 경비·주차 부분 : 건물 및 부대시설의 청소, 경비, 주차관리
  다. 용역인원(총 38명)
     1) 시설관리 : 12명
     2) 미화관리 : 17명
     3) 경비·주차관리 : 9명(연수원 경비관리 3명 포함)

 

4. 과업설명회
  가. 일시 : 2018.4.4.(수) 14:00 
  나. 장소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다. 참가자격 : 위“2번 입찰 참가자격”이 모두 충족된 자로 등기부등본상에 등재된 회사 대표자 또는 회사

                     대표로 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아래“라항 제출서류”를 지정기일 내에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건물(시설)관리용역업·시설경비용역업·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각 1부
     4) 신용평가자료 1부
     5) 실적증명 관련 서류(용역이행실적증명서·용역이행계약서·건축물관리대장 각 1부)  
     6) 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참석자 도장 ☞ 과업설명회 당일 제출 또는 제시 
  마. 서류제출 기한 : 2018.4.4.(수) 12:00
  바.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우편접수는 4.3.(목)17:00까지 도착한 것에 한함)
  사. 제 출 처 : (302-868)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번지 신협중앙회 총무팀
  아. 본 용역 과업설명회에 참석한 자에게만 입찰참가자격이 허용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현금으로 납부시 "6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나.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6.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131-006-638399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층)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8) 위임장 1부(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견적서 1부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복수

                            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추첨된 4개의 값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함
  나. 입찰자격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여 우리회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중 100분의 88이

       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잘자로 선정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접수 및 입찰서류 등록 마감 시 견적서를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라. 다음의 경우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습니다.
     1)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2)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마. 기타 문의사항
     1) 입찰 및 계약 관련 : 권오산 과장(T.042-720-1223) 
     2) 건물관리용역 관련 : 이효원 소장(T.042-720-1236)
  

2018. 3. 23.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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