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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입찰공고

신협은 많은 협력업체와 상생 경영을 실천합니다
제목
공제방문검진 업체선정 재공고
등록일자
2018-01-10
첨부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입 찰 명 : 공제방문검진 업체선정

   다.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18.01.10.(수)

       2) 현장설명회 : 2018.01.12.(금) 11:00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18.01.18.(목) 14:00

       4) 입찰참가적격업체 통보 : 2018.01.19.(금)

       5) 가격입찰 : 2018.01.22.(월) 11:00

   라. 입찰장소

       1) 현장설명회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서류등록 : 우리 회 10층 총무팀

       3) 가격입찰 : 우리 회 1층 세미나룸

 

2. 입찰 참가자격

   가. 의료법에서 정한 의료기관으로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자

       ※ 의료기관 개설신고필증(앞, 뒷면) 1부 및 업체연혁자료 1부 제출

   나. 부도, 화의개시, 워크아웃 대상이 아닌 업체로서 입찰등록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다. 방문검진 실적 5억원 이상인 업체

       ※ 실적증명원 제출

   라. 상주 전문의 2인 이상인 업체

       ※ 전문의자격증, 재직증명서 제출

   마. 지역별 방문간호사 3년 이상 경력 50% 이상 보유한 업체

   바. 혈액학, 임상화학, 면역화학, HBA1c 검사기구를 보유한 업체

       ※ 현황 제출

   사. 장비 내·외부 정도관리 평가 인증 업체

       ※ 2017년 12월 기준 2년 이내 서류

   아. 우수검사실 신임인증서

       ※ 2017년 12월 기준 2년 이내 서류

   자. 최근 6개월 이내 검진 기준 방문진단 소요기간 5일 이내 업체

       ※ 현황 제출

   차. 개인정보교육 및 CS 교육 관리실태 적격업체

       ※ 교육인원, 교육내용, 교육횟수, 사진, 교육자료 제출 (2015년 ~ 2017년 자료)

   카.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1)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2) 입찰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자

      3) 입찰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3. 입찰범위 및 내용 : “현장설명회” 참조

   - 입찰 범위 및 내용 자료는 “현장설명회”에서 배부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납부하여야 함

        (현금으로 납부 시 "5번 가항"의 계좌번호로 납부)

   나.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보증금의 납부방법 및 서류접수처

   가. 입찰보증금 납부 : 신협 06083-12-001836 / 예 금 주 : 신협중앙회

   나. 서류 접수처 : 우리 회 총무팀 (10층)

   다. 신협중앙회 사업자번호 : 114-82-02152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 1부

       6) 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부 및 사원증(신분증) 사본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 입찰일로부터 60일)

       8) 위임장 1부 (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참가 시)

       9) 가격견적서 1부

      10) 현장설명회에서 요구한 자료 각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낙찰자 결정방법 :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복수업체(2개) 선정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우리 회가 지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입찰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참가신청 등록 시 가격견적서를 밀봉하여 총무팀에 제출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회

      【 입찰 및 계약관련 : 총무팀 최세규 과장(T.042-720-1222, F.042-720-1220) 】

       으로 문의바랍니다.

 

2018. 01. 10.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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