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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포용금융’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 펼쳐
등록일자
2019-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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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포용금융’ 알리는 ‘어부바 반전동화’ 캠페인 펼쳐 

 

 

  신협이 오는 9월 9일부터 신협의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알리는‘어부바 반전동화’바이럴 광고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전국 롯데시네마(9월 9일~10월 8일), CGV(9월 9일~10월 24일) 상영관과 유튜브 채널에서‘어부바 반전동화’광고를 볼 수 있다.

 

  신협의 인기 캐릭터인‘어부바(4마리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광고는 대중들에게 익숙한‘아기돼지 삼형제’의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총 7편에 걸쳐 신협의 중점 포용금융 사업 내용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속에는 캐릭터의 아기자기한 모습과 동화적 그림, 깨알같은 요소들이 숨겨져 있어 짤막한 콩트를 보듯 재밌게 시청하도록 유도하고 있는데 대중에게 신협의 포용금융 사업들에 대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광고는 5일 만에 조회수 50만 뷰를 넘는 등 대중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다.

 

  신협 포용금융 프로젝트는 경제·주거·고령화 문제와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 중인 신협의 7가지 중점 사업으로 서민 중산층과 금융 소회 계층에게 언제든 따뜻한‘등’을 내어 주겠다는‘평생 어부바’신협만의 철학과 사회적 가치를 담고 있다. ‘어부바 반전동화’광고를 통해 악덕 고리 사채를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 주는 대출상품인「신협 815해방대출」부터 다자녀 가구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다자녀 주거안정 지원대출」고령 조합원을 위한 헬스케어를 지원하는「어부바 효(孝) 예탁금」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평생 어부바’TV 광고와의 연장선상에서 서민 중산층과 금융 소외 계층에게 언제든 따뜻한‘등’을 내어 주겠다는 신협만의 철학과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신협 홍보실 박규희 실장은“이번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서민과 소상공인 그리고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신협의‘평생 어부바’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며 “ 이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신협의 공익사업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해 사회적 약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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