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뱅킹
    • 전국신협찾기
    • 자동코너 찾기
    • 해피스토리 신협
    • 신협연구
    • 신협연수원
    • 예금자보호제도

한 명의 부자 보다 백 명이 잘사는 부자동네를 키우는 금융

앞으로의 금융, 신협

신협소식

서브메뉴목차

신협소식

  • CU News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보도자료

> 신협소식 >CU News

본문

CU News

제목
신협, '평생 어부바' 마케팅 효과 톡톡
등록일자
2019-07-08
첨부

 

신협, '평생 어부바' 마케팅 효과 톡톡

 

중독성 있는 어부바송, 귀염뽀짝 어부바인형 등 온라인 반응 후끈

 

 

 

신협의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열풍이 화제다.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봉제인형, 스티커, 네임택 등의 굿즈 마케팅이 톡톡한 효과를 보고 있다. TV광고와 KBS 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PPL 등을 통해 신협 어부바가 알려지면서 유튜브에서는 신협 CF영상이 이미 600만뷰를 돌파했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서도 어부바 굿즈 열풍을 체감할 수 있다.

 

실제 중앙회 60주년기념사업추진반 여중구 대리는 해외를 다녀오던 중 "공항에서 아이들이 어깨동무를 하며 어부바송을 따라 부르고 있는 모습을 보며 어부바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영상에 담아 보내오기도 하였다. 특히 어린 자녀들을 둔 3040 주부들이 조합을 방문하여 어부바 인형을 따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가 점점 늘고 있고, 인터넷 맘까페나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는 이미 어부바 굿즈가 거래되고 있기도 하다.

 

신협중앙회는 '어부바 저금통'도 이어 곧 출시할 예정에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