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뱅킹
    • 전국신협찾기
    • 자동코너 찾기
    • 해피스토리 신협
    • 신협연구
    • 신협연수원
    • 예금자보호제도

한 명의 부자 보다 백 명이 잘사는 부자동네를 키우는 금융

앞으로의 금융, 신협

신협소식

서브메뉴목차

신협소식

  • CU News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보도자료

> 신협소식 >CU News

본문

CU News

제목
신협.. 드라마 'PPL' 로 대국민 홍보 강화한다
등록일자
2017-10-27
첨부

신협이 작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이어, 올해도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PPL로 공중파 홍보를 이어간다. PPL이란 (Products in placement)의 준말로서 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뜻하며 드라마 속에 브랜드명이나 CI를 노출시켜 시청자들에게 해당 협찬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지난 92일 첫 방송 이후 벌써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황금빛 내인생><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김형성 PD와 소현경 작가의 콤비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리에 방영을 마친 "아버지가 이상해" 를 비롯 통상 KBS2 주말드라마 시청률이 25%를 보장하는 만큼 톡톡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배우 이태성의 직업군을 신협직원으로 설정, 자연스런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대국민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금융 에피소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신협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닫기